패스캐라서 육성 다 끝내놔서 문제는 없는데 이거 없는 애들 디게 꼬울꺼아냐
그러면 시발 또 리벳 업 쳐받아서 분탕칠꺼 생각하니까 또 좆같다 이말이야
1주년때 시작해서 리벳업 주간마다 ㅈ같은데 이벤트 복각 할 생각하지말고 걍 상시로 전환해서 열어주던가, 그늘밑 복각하는건 잘했는데 시발 언제 ES머시기 복각하냐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