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rca.live/b/counterside/30511218
이 공략을 따라하고 있는데, 내가 베로니카 템이랑 샤오린 템이 좀 모자라서 두번째 특수기 쓸 때 까지도 1/3을 정말 아슬하게 못까는중임. 현재 공아티 3개(올공, 올공속, 카치피)인데 이거 버리는게 에바같아서 고개돌리기라도 시도해보려고 했거든? 근데 자꾸 땡길때마다 우리 스나가 꼭 뒤지길래 답이 안보임
대체 로조 끌고오기를 어떻게 해야함?? 잉그리드로 고개 돌리는거는 스나들 걸어가는거 때문에 특수기 맞고 뒤지던데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이브 3인공략 머리돌리기를 어케 하는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32
작성일
댓글
[14]
ㅣlㅣlㅣlㅣ
diqkf운터
노땅
diqkf운터
노땅
diqkf운터
ㄱㄱ
ㅇㅇ
후려
diqkf운터
후려
당산초제일검장민섭
diqkf운터
ㄱㄱ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업좆데리더로 하고 방템주면 쓸만할듯
25
0
이번주에 공익 잘 썼는데 노밴이네
[1]
52
0
건틀렛
에이미는 옛날처럼 무지성으로 내면 병신됨
[8]
172
0
스가 벌써 가버리냐
[4]
82
0
협력전/격전
씨바 지렁이 왜 벌써 뒤졌노?
[8]
151
0
건틀렛
ㄹㅇ 한정캐 업 하지말라고 해도 하네 ㅋㅋ
[2]
156
-5
저주받은 메탈 앨범자켓이 온다
25
0
공익이 요새 인기가 많이 줄었나보네 2주 연속 노밴이라니
[6]
97
0
아 시발 이거 좆된건가
[13]
107
2
혹시 이번 패스가격얼마일까?
[3]
122
0
이볼브원은 왜 계속 노밴일까??
[3]
99
1
스킨 뭐살지 아직도 못정했음..
[6]
92
0
혹시 다음패스언젠지알아?
[4]
66
0
그사진
[1]
46
0
으어아아아앙아아앆 씨발 드디어어어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118
9
요즘 냉병기가 왜이리 좋지?
[2]
79
0
공익 노벤이라 에이미 쓰기가 힘드네
[3]
70
0
코핀 2밴이라 이볼브 잘 안쓸듯
[5]
78
-1
보닌 평생 카사할 듯 ㅋㅋ
[7]
90
2
지렁이 정리는 참 칼같은거같아
[2]
95
0
스비갤시절 과금반응 가져옴
[39]
2204
53
창작
에델
[18]
1401
73
4월 뉴비
32
2
다이브 3인공략 머리돌리기를 어케 하는겨
[14]
132
0
그.. 비틱 한번 괜찮겠습니까?
[8]
834
36
존나 신기한점 알려줌
[5]
65
0
1.5주년 함선 뭐받아
[5]
84
0
협력전/격전
와 뉴비 짱쎔
[4]
140
0
1밴미니스트라가 이번주도 잘 쓰일까??
[5]
92
0
대 메카닉 특수기싸개들 출격
[4]
74
0
이 게임에 뉴비가 어딨어의 그 뉴비인데요
[8]
100
0
카린우엉이랑 샤오린은 스충 아니야?
[6]
103
0
아니 씨발 깡통 뭘로잡노
[5]
87
0
아이 씻팔 월요일이네
[2]
36
0
오늘 패노에 후일담 나오갰지
[2]
77
0
릴리는 미드가 좀만 더컸으면 참 조은대
[5]
70
0
성녀, 각시윤 비틱 하게 해주세요..
55
0
카사 활캐 누구있지
[1]
91
0
갑자기 궁금해진건데
45
0
아 나도 컨소장 다른 사람에게 넘기고 튈까
[1]
81
0
✋질문
펜릴 힐데 누가쓰길래 업임?
[2]
153
0
코핀 2밴이니까 이볼븨 상대로 백도어 어떨까?
[5]
85
0
선착순 1명
[9]
124
2
이번주는 어쩔 수 없이 성능충해야겠다
[1]
89
0
이볼브원 vs 힐데
4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