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rca.live/b/counterside/30511218

이 공략을 따라하고 있는데, 내가 베로니카 템이랑 샤오린 템이 좀 모자라서 두번째 특수기 쓸 때 까지도 1/3을 정말 아슬하게 못까는중임. 현재 공아티 3개(올공, 올공속, 카치피)인데 이거 버리는게 에바같아서 고개돌리기라도 시도해보려고 했거든? 근데 자꾸 땡길때마다 우리 스나가 꼭 뒤지길래 답이 안보임


대체 로조 끌고오기를 어떻게 해야함?? 잉그리드로 고개 돌리는거는 스나들 걸어가는거 때문에 특수기 맞고 뒤지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