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 60퍼로 시작하면 살짝만 쳐도 존 많이 확장되니까 킬러강으로 숟딜 치고 각등이 비숍으로 존나 패는거지. 뭐 알비온이나 뉴디트 타면 시도는 해볼만 하지 않을까?
니가 핵을 쏘기보다 먼저 함선을 반갈죽 내어주마 같은?
레이크타면 몰?루
체력 60퍼로 시작하면 살짝만 쳐도 존 많이 확장되니까 킬러강으로 숟딜 치고 각등이 비숍으로 존나 패는거지. 뭐 알비온이나 뉴디트 타면 시도는 해볼만 하지 않을까?
니가 핵을 쏘기보다 먼저 함선을 반갈죽 내어주마 같은?
레이크타면 몰?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