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자꾸 귀찮아서 미루게된댕
추천
2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2
작성일
댓글
[2]
눈꽃1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1밴미니스트라가 이번주도 잘 쓰일까??
[5]
92
0
대 메카닉 특수기싸개들 출격
[4]
73
0
이 게임에 뉴비가 어딨어의 그 뉴비인데요
[8]
100
0
카린우엉이랑 샤오린은 스충 아니야?
[6]
103
0
아니 씨발 깡통 뭘로잡노
[5]
86
0
아이 씻팔 월요일이네
[2]
36
0
오늘 패노에 후일담 나오갰지
[2]
77
0
릴리는 미드가 좀만 더컸으면 참 조은대
[5]
70
0
성녀, 각시윤 비틱 하게 해주세요..
55
0
카사 활캐 누구있지
[1]
91
0
갑자기 궁금해진건데
44
0
아 나도 컨소장 다른 사람에게 넘기고 튈까
[1]
81
0
✋질문
펜릴 힐데 누가쓰길래 업임?
[2]
153
0
코핀 2밴이니까 이볼븨 상대로 백도어 어떨까?
[5]
85
0
선착순 1명
[9]
124
2
이번주는 어쩔 수 없이 성능충해야겠다
[1]
89
0
이볼브원 vs 힐데
42
0
이볼브원 어떻게 상대할지 감이 안잡히네
[1]
95
0
카붕이 어제 말딸하다가 사장님한테 걸렸음
[3]
117
0
다들 덱에 각등이 하나 장만하세요
[4]
127
0
릴리 잼민이같음
[2]
88
0
이번주 킹 vs 공익하면 누가 유리함
[3]
83
0
ㅡㅡ늦네에 각시윤..
[2]
133
1
자꾸 귀찮아서 미루게된댕
[2]
62
2
특별함선 설계도면
[3]
416
0
안먹ㄱ어 이씨발년ㄴㄴ아
[5]
138
4
크리스마스는 ㄹㅇ 흑우 투성이임
64
0
✋질문
1.5주년 이벤트 질문
[4]
139
0
지렁이 몇번못치면 협력전보상 다못받음?
[3]
88
0
커미션 받아옴)업밴으로 혼란한 채널에
[33]
1551
72
뭐써야하노 ㅋㅋㅋ
[3]
103
0
문열어ㅓㅓㅓ
38
0
✋질문
밑에 셋바랑 튜바 글 올렸었는데
[7]
68
0
라니는 왜이렇게 안보임
[1]
77
0
ㄹㅇ 이거 암만생각해도 금태가 대적자 띄워주는거임
[2]
104
0
알렉스 흑우패키지 뭔지 궁금하다는 게이야 봐라
[17]
217
0
채널 구독할때마다 주딱한테 알림가면 좋겠다..
36
0
미니스트라 지금 몇 주째 수감인 거지
48
0
창작
이수연 양복 팬아트
[11]
1140
53
아 ㅋㅋ 컨소 출석버그있다던데 심하내 ㅋㅋ
[14]
138
0
킹 공익 이볼브원 다살고 밀리아 관총밴..
[3]
81
0
라라예거 솔라리팬턴트 격전때 좋을거같은데?
[6]
85
0
이볼브원 나온이후 나공익 쓰기 가장 좋은 주간
[2]
84
0
건틀렛
다음주 월요일 덱
[1]
118
0
보라지도 75개..
[9]
1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