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알렉스 흑우패키지 뭔지 궁금하다는 게이야 봐라 바닷방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216 작성일 2021-09-05 15:28:38 https://arca.live/b/counterside/33436323 이거였다 ㅇㅇ카사역사에서 흑우력 평가는 첫번째로 흑가은(한정) 이었고 이게 두번째였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참피대장 2021-09-05 15:28:59 다시봐도 애미없네 펼쳐보기▼ 1q2w3 2021-09-05 15:29:34 그냥 충성도 테스트였지 펼쳐보기▼ 바닷방울 2021-09-05 15:30:36 지금보니까 왜 샀지 싶다 건모 잘쓰지도 않는데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05 15:29:08 저거 융핵 몇개임?? 펼쳐보기▼ 바닷방울 2021-09-05 15:29:57 10개 ㅋㅋㅋㅋ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05 15:30:23 씨에스 2021-09-05 15:29:20 씨에스 2021-09-05 15:29:38 융핵 몇갠지 모르겠지만 쓰레기네 펼쳐보기▼ 바닷방울 2021-09-05 15:30:17 융핵도 10개 그냥 오직 알렉스를 위해서 샀었음 펼쳐보기▼ 뭐해야하냐 2021-09-05 15:31:08 주화 5290개 땅에 버리기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바닷방울 2021-09-05 15:31:53 저기에 500주화 더쓰면 스킨3개 살수있었음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9-05 15:31:16 카사에 얼마나 대가리 깨졌는지 자가검진 키트 펼쳐보기▼ 바닷방울 2021-09-05 15:32:06 흑가은사고 욕 존나처먹었던 짤있는데 그거도 올려볼까 펼쳐보기▼ ㅇㅇ 2021-09-05 15:32:32 그땐 스비갤 시절 겜하는 분탕시절 아니노... 겜하고 현질하면 욕먹던 어질어질하던 시기 펼쳐보기▼ 바닷방울 2021-09-05 15:33:35 그때 질러서 응원하자 이런걸로 과금운동하고 다녔음 ㅋㅋ 근데 분탕너무 많아서 힘들었지 펼쳐보기▼ starseeker 2021-09-05 15:34:14 진짜 다시 봐도 안사길 잘했다 ㅋㅋㅋ 펼쳐보기▼ Dahlia 2021-09-06 06:42:57 저때 한창 대깨카였는데도 걸렀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펜릴 힐데 누가쓰길래 업임? [2] 펜릴스쿼드 2021.09.05 152 0 코핀 2밴이니까 이볼븨 상대로 백도어 어떨까? [5] 피해제한탱커좀 2021.09.05 84 0 선착순 1명 [9] 스츙 2021.09.05 124 2 이번주는 어쩔 수 없이 성능충해야겠다 [1] 당산초제일검장민섭 2021.09.05 88 0 이볼브원 vs 힐데 아이스링크샾 2021.09.05 41 0 이볼브원 어떻게 상대할지 감이 안잡히네 [1] 꿈꾸는아이 2021.09.05 94 0 카붕이 어제 말딸하다가 사장님한테 걸렸음 [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05 116 0 다들 덱에 각등이 하나 장만하세요 [4] 왕소라 2021.09.05 126 0 릴리 잼민이같음 [2] 미야 2021.09.05 87 0 이번주 킹 vs 공익하면 누가 유리함 [3] ㅇㅇ 2021.09.05 83 0 ㅡㅡ늦네에 각시윤.. [2] 후려 2021.09.05 132 1 자꾸 귀찮아서 미루게된댕 [2] 댕댕댕 2021.09.05 62 2 특별함선 설계도면 [3] 푸르동동 2021.09.05 416 0 안먹ㄱ어 이씨발년ㄴㄴ아 [5] FullCombo 2021.09.05 138 4 크리스마스는 ㄹㅇ 흑우 투성이임 아이스링크샾 2021.09.05 64 0 ✋질문 1.5주년 이벤트 질문 [4] 설국상향해 2021.09.05 139 0 지렁이 몇번못치면 협력전보상 다못받음? [3] 이히힝 2021.09.05 88 0 커미션 받아옴)업밴으로 혼란한 채널에 [33] 도스분충우지챠 2021.09.05 1551 72 뭐써야하노 ㅋㅋㅋ [3] 종말 2021.09.05 102 0 문열어ㅓㅓㅓ 게정플 2021.09.05 38 0 ✋질문 밑에 셋바랑 튜바 글 올렸었는데 [7] ㅇㅇ (211.46) 2021.09.05 67 0 라니는 왜이렇게 안보임 [1] 지붕 2021.09.05 76 0 ㄹㅇ 이거 암만생각해도 금태가 대적자 띄워주는거임 [2] 오징어다리를오물거리는오르카 2021.09.05 104 0 알렉스 흑우패키지 뭔지 궁금하다는 게이야 봐라 [17] 바닷방울 2021.09.05 216 0 채널 구독할때마다 주딱한테 알림가면 좋겠다.. 참피대장 2021.09.05 36 0 미니스트라 지금 몇 주째 수감인 거지 열상 2021.09.05 47 0 창작 이수연 양복 팬아트 [11] 모조 2021.09.05 1139 53 아 ㅋㅋ 컨소 출석버그있다던데 심하내 ㅋㅋ [14] ㅇㄷㄴ 2021.09.05 138 0 킹 공익 이볼브원 다살고 밀리아 관총밴.. [3] 라최지 2021.09.05 80 0 라라예거 솔라리팬턴트 격전때 좋을거같은데? [6] flaw 2021.09.05 84 0 이볼브원 나온이후 나공익 쓰기 가장 좋은 주간 [2] ㅇㅇ (58.236) 2021.09.05 83 0 건틀렛 다음주 월요일 덱 [1] 주블 2021.09.05 117 0 보라지도 75개.. [9] 그런방안입니다 2021.09.05 109 0 뷰르르르르르르르르릇 [3] 뭐해야하냐 2021.09.05 83 1 건틀렛 킹도 이볼브원도 공익도 이길 자신이 없다 [6] 밤비 2021.09.05 157 0 격전보스 누가 제일 좆같음? [4] ㅇㅇ 2021.09.05 107 0 ✋질문 부옵 스충붙은 공속셋 누구줄까? [6] rubydum 2021.09.05 85 0 이면세계가 아예다른우주인가? [4]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9.05 74 0 얘는 삼도류 캐릭인가요? [8] ㅇㅇ 2021.09.05 518 0 아좆됬다 주화로 50렙밀까 [2] 카중 2021.09.05 86 -4 야누스 종결이 이거 맞냐 [1] ㅣlㅣlㅣlㅣ 2021.09.05 184 0 퀸도없고 밀리아도없고 [3] 유채리 2021.09.05 81 0 알렉스 스킨사면 건모 줬음? [4] 씨에스 2021.09.05 153 0 바디쿤, 바디짱 마렵노 [1] 쿵쿵홍 2021.09.05 356 0 앞으로 30개 [5] 눈꽃1 2021.09.05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5 15: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