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메타에 밀려서 퇴물소리 나오니까

공익맛좀봐라 하고 업타워 내놓는거라고

아니씨발 쓰고싶어도 TS스킨 내줘야 쓰지 ㅡㅡ

킹같은 간지캐는 남캐라도 쓰는데 공익은 너무 씹게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