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깡통이 젤 패왕같은데 ㅋㅋㅋ 코핀6 2벤이여도 정가지? ㅋㅋㅋㅋ


깡통 담당 일진 리타도 벤이고 ㅋㅋㅋ



킹, 공익덱이야 세리나 오퍼로 반불구로 만들수 있고... 아시발 내가 세리나가 없노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