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비갤시절 과금반응 가져옴 바닷방울 추천 53 비추천 0 댓글 39 조회수 2203 작성일 2021-09-05 15:40:41 https://arca.live/b/counterside/33437170 알렉스 흑우패키지 반응보고 이거도 올림원조 흑우력 테스트였던 흑가은 사고 인증했을땐 비추폭탄 처맞으면서 패드립에 저능아소리들었음 추천! 5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9] ㅇㅇ 2021-09-05 15:41:37 이땐 하림이 펭귄옷입은 사진달린글이 제일 ㅈ같았음 펼쳐보기▼ 바닷방울 2021-09-05 15:41:52 ㄹㅇㅋㅋ 펼쳐보기▼ 마싯는감자칩 2021-09-05 20:56:03 ㅇㅇ 2021-09-05 15:41:52 열상 2021-09-05 15:42:27 ㅇㅇ 2021-09-05 15:43:16 둔까쓰킹 2021-09-05 15:43:43 진짜 병신취급하네 ㅋㅋ시발ㅋㅋㅋㅋ 펼쳐보기▼ 바닷방울 2021-09-05 15:44:20 흑가은 인증때는 비추만 박힘 진짜로 펼쳐보기▼ 둔까쓰킹 2021-09-05 15:45:04 흑가은은 지금 봐도 좀 거시기한 느낌 있는데 저때 샀으면 진짜 장난 아니었겠네 ㅋㅋㅋㅋ 펼쳐보기▼ 바닷방울 2021-09-05 15:48:01 심지어 스킨가격도 올려버렸었음 BM바꾼다고ㅋㅋ 금태운영 극한을 맛보던시절 펼쳐보기▼ 왕소라 2021-09-05 15:44:11 45찍기전에 겜 없어진대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프레하 2021-09-05 15:44:25 OmO 2021-09-05 15:44:51 근ㅡ본 펼쳐보기▼ 돼지 2021-09-05 15:46:02 와 저기 카사 못잃어 통피가 난데 감미롭노 ㅋㅋ 펼쳐보기▼ 눈꽃1 2021-09-05 15:47:40 ㅇㅇ 2021-09-05 15:48:41 이때 갤질은 ㄹㅇ 좆꿀잼이었는데ㅋㅋ 펼쳐보기▼ 바닷방울 2021-09-05 15:49:54 게임하는 입장에선 스트레스 너무 받았었음 펼쳐보기▼ ㅇㅇ 2021-09-05 15:50:51 그건 그렇지 갤보면 겜할맛 안날정도였을듯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1-09-05 15:52:19 진짜 근데 게임갤의 뭔가 극한을 보여주는 곳이었음... 펼쳐보기▼ 바닷방울 2021-09-05 15:55:49 금태도 운영 ㅈ같이하니까 환상의 콜라보였지 펼쳐보기▼ 이거갓겜이냐 2021-09-05 15:59:34 너는 평생해라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 2021-09-05 16:05:48 *수정됨 3.25아니면 추천못받던시절.. 펼쳐보기▼ 펭귄1호 2021-09-05 16:17:14 지금 nc의 트m이나 블소2갤 분위기 같은거임? 펼쳐보기▼ 바닷방울 2021-09-05 16:18:29 여기가 원조임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1-09-05 16:28:03 게임 만드는 분탕, 게임하다 흑화된 분탕, 그냥 구경왔다가 참전한 팝콘 분탕... 펼쳐보기▼ 도도코76 2021-09-05 16:19:32 졸린곰 2021-09-05 16:22:56 *수정됨 저때 게임은 안하고 저런 념글 마다 들어가서 ㄹㅇㅋㅋ 이것만 치고 나왔는데 이제 83렙임... 비추박고 엄청깐 사람들은 지금쯤 무슨 형벌을 받고 있을까 두려워진다 펼쳐보기▼ 도스분충우지챠 2021-09-05 16:26:29 저때 운영의 카사를 평생 하게 되는 형벌? 펼쳐보기▼ 졸린곰 2021-09-05 16:27:44 신룡이 2021-09-05 16:34:33 아니 과금은 그렇다치고 카사아이콘이 흑주돈닥등이였어?ㅅㅂㅋㅋㅋ 저게 더 충격적이네 펼쳐보기▼ 바닷방울 2021-09-05 17:23:50 저거 다음이 시영눈나임 펼쳐보기▼ ㅇㅇ 2021-09-05 17:00:11 저 시절 보면 솔직히 유사게임 수준인데 디시 매운맛 감안하면 저게 정상 같기도 펼쳐보기▼ 바닷방울 2021-09-06 01:37:59 스비갤은 디시인거 감안해도 심한걸로 유명했음 게임갤 분탕의 교과서였으니까 펼쳐보기▼ 마족공 2021-09-06 02:45:25 분탕사관학교였음 다른겜 분탕들도 와서 배워감 펼쳐보기▼ 듕이 2021-09-05 21:24:02 겜 아이콘이 좀 이상한거가튼대요...? 펼쳐보기▼ ㅇㅇ 2021-09-05 22:15:29 Rhidelz 2021-09-05 22:26:47 Ligeia 2021-09-05 23:09:28 ㄹㅇ 과금하고 비추 존나맞아봄 펼쳐보기▼ ㅇㅇ 2021-09-06 04:36:25 이때 그냥 정보글만 봤음 겜하면죄인 취급해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이쿠~.gif [7] 팔도 2021.09.05 190 4 포인트 뻥튀기 켜야지 [1] ㅇㅇ 2021.09.05 49 0 오르카는 느낌이 진짜 다르네 [9] 달고나좋아 2021.09.05 149 2 업좆데리더로 하고 방템주면 쓸만할듯 꿈꾸는아이 2021.09.05 24 0 이번주에 공익 잘 썼는데 노밴이네 [1] 주블 2021.09.05 50 0 건틀렛 에이미는 옛날처럼 무지성으로 내면 병신됨 [8] ㅇㅇ 2021.09.05 171 0 스가 벌써 가버리냐 [4] 참피대장 2021.09.05 81 0 협력전/격전 씨바 지렁이 왜 벌써 뒤졌노? [8] 퓬뉜 2021.09.05 150 0 건틀렛 ㄹㅇ 한정캐 업 하지말라고 해도 하네 ㅋㅋ [2] Elizabeth 2021.09.05 154 -5 저주받은 메탈 앨범자켓이 온다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05 24 0 공익이 요새 인기가 많이 줄었나보네 2주 연속 노밴이라니 [6] 카운터사이드는서비스종료다 2021.09.05 96 0 아 시발 이거 좆된건가 [13] 2K22m 2021.09.05 106 2 혹시 이번 패스가격얼마일까? [3] 스츙 2021.09.05 121 0 이볼브원은 왜 계속 노밴일까?? [3] ㅇㅇ (58.236) 2021.09.05 99 1 스킨 뭐살지 아직도 못정했음.. [6] 늒네조무사 2021.09.05 91 0 혹시 다음패스언젠지알아? [4] 스츙 2021.09.05 65 0 그사진 [1] 헥토르 2021.09.05 46 0 으어아아아앙아아앆 씨발 드디어어어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Koreanbural 2021.09.05 117 9 요즘 냉병기가 왜이리 좋지? [2] HeyHo 2021.09.05 78 0 공익 노벤이라 에이미 쓰기가 힘드네 [3] ㅇㅇ 2021.09.05 69 0 코핀 2밴이라 이볼브 잘 안쓸듯 [5] 극한의가능충 2021.09.05 78 -1 보닌 평생 카사할 듯 ㅋㅋ [7] 주블 2021.09.05 88 2 지렁이 정리는 참 칼같은거같아 [2] 피해제한탱커좀 2021.09.05 94 0 스비갤시절 과금반응 가져옴 [39] 바닷방울 2021.09.05 2203 53 창작 에델 [18] 초짜 2021.09.05 1400 73 4월 뉴비 서묘 2021.09.05 32 2 다이브 3인공략 머리돌리기를 어케 하는겨 [14] diqkf운터 2021.09.05 132 0 그.. 비틱 한번 괜찮겠습니까? [8] 하루한캔데자와 2021.09.05 833 36 존나 신기한점 알려줌 [5] 액션쾌감 2021.09.05 64 0 1.5주년 함선 뭐받아 [5] 아타고누나좋아 2021.09.05 84 0 협력전/격전 와 뉴비 짱쎔 [4] 퓬뉜 2021.09.05 140 0 1밴미니스트라가 이번주도 잘 쓰일까?? [5] ㅇㅇ (58.236) 2021.09.05 92 0 대 메카닉 특수기싸개들 출격 [4] 열상 2021.09.05 72 0 이 게임에 뉴비가 어딨어의 그 뉴비인데요 [8] ㅇㅇ (203.223) 2021.09.05 100 0 카린우엉이랑 샤오린은 스충 아니야? [6] 박하온 2021.09.05 102 0 아니 씨발 깡통 뭘로잡노 [5] 액션쾌감 2021.09.05 86 0 아이 씻팔 월요일이네 [2] 람네 2021.09.05 36 0 오늘 패노에 후일담 나오갰지 [2] 달고나좋아 2021.09.05 77 0 릴리는 미드가 좀만 더컸으면 참 조은대 [5] ㅇㅇ (61.4) 2021.09.05 70 0 성녀, 각시윤 비틱 하게 해주세요.. 다비쿵 2021.09.05 55 0 카사 활캐 누구있지 [1] HeyHo 2021.09.05 90 0 갑자기 궁금해진건데 스츙 2021.09.05 44 0 아 나도 컨소장 다른 사람에게 넘기고 튈까 [1] 종근당건강 2021.09.05 80 0 ✋질문 펜릴 힐데 누가쓰길래 업임? [2] 펜릴스쿼드 2021.09.05 153 0 코핀 2밴이니까 이볼븨 상대로 백도어 어떨까? [5] 피해제한탱커좀 2021.09.05 8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9-05 1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