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에이미는 옛날처럼 무지성으로 내면 병신됨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71 작성일 2021-09-05 15:47:27 https://arca.live/b/counterside/33437611 힘숨찐마냥 버티고 버텨서 흐즈믈르고!! 라는 느낌으로 말파궁쓰듯이 내야 존나 쌤 타이밍 맞게만 쓰면 적 스나 렌저 서폿 출격+특수기로 스봉에도트딜에 즉사로 다 따먹음리워크한 이후로 딜이 미쳐버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ㅇ 2021-09-05 15:48:31 2번째 출격 때 궁 쓰니까 다 갈아버리는 거 보면 쩔긴 함 ㅋㅋ 펼쳐보기▼ 왕소라 2021-09-05 15:48:54 얘 그시절생각하고 당당하게 전열박았는데 갈리더라 펼쳐보기▼ ㅇㅇ 2021-09-05 15:49:50 혼란 달렸을때처럼 운영하면 그대로 6코 버림 존나 쳐맞다가 각보고 내면 3시 전,후열 싹다 갈아마심 펼쳐보기▼ 열상 2021-09-05 15:51:32 요샌 녹일 수 있는 애들이 생기니까 대놓고 내면 6코스트 증발하더라 펼쳐보기▼ ㅇㅇ 2021-09-05 15:52:40 에이미가 스나이퍼치고 사거리가 존나 짧음 그래서 대놓고 대면 뚜벅뚜벅 걸어가다가 뒤짐 펼쳐보기▼ 열상 2021-09-05 15:55:17 물론 느리게 걸어와서 얕보다가 갈린 적도 있어서 방심하진 않음 펼쳐보기▼ ㅇㅇ (58.236) 2021-09-05 15:52:18 삭제 수정 지난주에 공익에이미로 첫챌 달면서 느낀결과 사기까진 몰라도 여전히 좋은건 맞음 단 현재 에이미는 공익이든 이유미든 앞에 버텨줄 탱커가 있을때 그 뒤에 내야되는 펼쳐보기▼ ㅇㅇ 2021-09-05 15:53:26 ㅇㅇ 맞음 핸드에 탱 하나도없고 에이미에 서폿만 줄줄이 있거나 반대로 공익리더인데 서폿만 줄줄이 있으면 게임 너무 힘들어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주 건틀릿 안할 사람들 많겠다 [2] ㅇㅇ (58.236) 2021.09.05 78 0 스승님 이번 주 업이라는데요? [2] 열상 2021.09.05 91 2 다이브 49층 3인으로 깨왔다 [5] diqkf운터 2021.09.05 139 0 되따! 꼬리를문뱀 2021.09.05 55 0 뉴비, 서윤이 팬티봣다 ㄷㄷ [8] 유돌이가잘할게 2021.09.05 170 1 밀리아 사실상 1벤아니냐 [3] LastChance 2021.09.05 81 0 간다 힐데! 달고나좋아 2021.09.05 43 0 아니 근데 시발 솔덱 진짜 총병이랑 관검없으면 뭐 넣어야되냐 답이 안보이는데 [8] uid136369 2021.09.05 90 0 언제 10강 해줬지? [2] 달고나좋아 2021.09.05 82 0 근데 에이미 도트딜도 뭔가 납득이 가기 시작했음 [3] 왕소라 2021.09.05 104 0 아이고 시발 내 오토솔덱 죽는다 이놈들아 [4] uid136369 2021.09.05 109 0 건 이번주는 이렇게 해볼까 [7] 극한의가능충 2021.09.05 108 -1 다이브 영상찍어둔다는거 깜빡햇네 [1] ㅇㄷㄴ 2021.09.05 31 1 건틀릿 업밴보다 더 화딱지 나는거 ㅇㅇ (58.236) 2021.09.05 42 0 이 빵딩이모핑겜은 대체 언제 나올까 [4] ㅅㄴㅇ 2021.09.05 122 3 호고곡 뉴비쨩 드디어 [3] 불타는백두산 2021.09.05 73 -2 이번주 덱 메모용 열상 2021.09.05 39 0 어이쿠~.gif [7] 팔도 2021.09.05 190 4 포인트 뻥튀기 켜야지 [1] ㅇㅇ 2021.09.05 49 0 오르카는 느낌이 진짜 다르네 [9] 달고나좋아 2021.09.05 150 2 업좆데리더로 하고 방템주면 쓸만할듯 꿈꾸는아이 2021.09.05 25 0 이번주에 공익 잘 썼는데 노밴이네 [1] 주블 2021.09.05 51 0 건틀렛 에이미는 옛날처럼 무지성으로 내면 병신됨 [8] ㅇㅇ 2021.09.05 171 0 스가 벌써 가버리냐 [4] 참피대장 2021.09.05 82 0 협력전/격전 씨바 지렁이 왜 벌써 뒤졌노? [8] 퓬뉜 2021.09.05 151 0 건틀렛 ㄹㅇ 한정캐 업 하지말라고 해도 하네 ㅋㅋ [2] Elizabeth 2021.09.05 155 -5 저주받은 메탈 앨범자켓이 온다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05 25 0 공익이 요새 인기가 많이 줄었나보네 2주 연속 노밴이라니 [6] 카운터사이드는서비스종료다 2021.09.05 97 0 아 시발 이거 좆된건가 [13] 2K22m 2021.09.05 107 2 혹시 이번 패스가격얼마일까? [3] 스츙 2021.09.05 122 0 이볼브원은 왜 계속 노밴일까?? [3] ㅇㅇ (58.236) 2021.09.05 99 1 스킨 뭐살지 아직도 못정했음.. [6] 늒네조무사 2021.09.05 91 0 혹시 다음패스언젠지알아? [4] 스츙 2021.09.05 65 0 그사진 [1] 헥토르 2021.09.05 46 0 으어아아아앙아아앆 씨발 드디어어어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Koreanbural 2021.09.05 118 9 요즘 냉병기가 왜이리 좋지? [2] HeyHo 2021.09.05 79 0 공익 노벤이라 에이미 쓰기가 힘드네 [3] ㅇㅇ 2021.09.05 70 0 코핀 2밴이라 이볼브 잘 안쓸듯 [5] 극한의가능충 2021.09.05 78 -1 보닌 평생 카사할 듯 ㅋㅋ [7] 주블 2021.09.05 89 2 지렁이 정리는 참 칼같은거같아 [2] 피해제한탱커좀 2021.09.05 94 0 스비갤시절 과금반응 가져옴 [39] 바닷방울 2021.09.05 2204 53 창작 에델 [18] 초짜 2021.09.05 1401 73 4월 뉴비 서묘 2021.09.05 32 2 다이브 3인공략 머리돌리기를 어케 하는겨 [14] diqkf운터 2021.09.05 13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5 15: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