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에이미 퀸 공익 펭귄국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9 작성일 2021-09-06 02:03:29 https://arca.live/b/counterside/33454209 추천받음 pve기준으로뽑아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ㅇㅇ 2021-09-06 02:04:27 저중에선 공익이 제일 pve에서 많이씀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06 02:05:22 *수정됨 공익은 좀 건공픽같고 퀸은 협력-레이드-메인-격전 두루 쓰임. 에이미는 전당5 존나잘팸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06 02:05:22 PvE 기준으론 또이또이하고 PvP 기준으로 봐야 함 펼쳐보기▼ 펭귄국밥 2021-09-06 02:05:46 비슷하면 pvp로는?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06 02:06:50 퀸=메타에 밀려난 퇴물 공익=인플레에 밀려났지만 호랑이가 없으면... 에이미=깡통 빼고 다 죽임 공익이나 킹 마타러쉬 등등 에이미를 정말 많이 까다로워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ssr 선택권 추천좀 부탁드림 [8] ㅇㅇ (210.2) 2021.09.06 131 0 2계정 특 [5] 공원의수호자 2021.09.06 141 0 니가 그렇게 유능해! [8] 달고나좋아 2021.09.06 117 1 미안..하다... [3] 토깡이 2021.09.06 79 0 오르카 데리고 초콜릿 공장 가고 싶다 [3] Cacao 2021.09.06 69 0 침식체 칭찬해줘 [9] 베버 2021.09.06 93 3 모더새기좀 죽이고싶다 [4] ㅇㄷㄴ 2021.09.06 97 0 을리브드 그승 쿵쿵홍 2021.09.06 49 0 카운터사이드 호감캐릭 목록 [2] 마술붓 2021.09.06 265 0 1.5주년 선택권에서 뭐 받는게 좋을까 [5] ㅇㅇ 2021.09.06 133 0 ㅋㅋㅋㅋㅋㅋㅋ [1] Cacao 2021.09.06 62 0 아 ㅅㅂ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06 55 0 삼겹살 대접에 개빡친 외국인 [25] dwsss 2021.09.06 1958 50 카운터는 일반인 보다 튼튼하다고 하잖아 [4] 극한의가능충 2021.09.06 108 1 각등이 요즘은 어디에서 쓰이지 [6]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06 122 0 할카스 아닌거같은데 공성추 2021.09.06 48 0 얘 찌찌가 이렇게 컸나 [5] Cacao 2021.09.06 167 0 짤녀 꼴리면 개추 ㅋㅋ [5] 마술붓 2021.09.06 157 -20 원본달라고 할때 장난치는 새끼들 1년 먹여야함 [6] Cacao 2021.09.06 171 0 ✋질문 뉴비 다이브갈려는데 함선질문좀 [7] 이볼브원 2021.09.06 98 0 각성 주시윤 패시브 예상 [5] ike 2021.09.06 115 0 소주병 마려운 캐릭들 [8] 마술붓 2021.09.06 252 -9 어쩐지 다이브 존나 오래걸린다 했다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06 84 0 ✋질문 에이미 퀸 공익 [5] 펭귄국밥 2021.09.06 119 0 건틀렛 이번주 구관총이 존나 그리워진다 [2] Fractal 2021.09.06 111 0 창고에 빨간불뜨는거 못 참겠다 [1] 펭귄국밥 2021.09.06 56 0 빨리 이거 원본 [11] Cacao 2021.09.06 212 0 할머니가 돌아가셨다 [48] 광고보고옴 2021.09.06 1818 63 창과 방패의 싸움 jpg [7] ㅇㅇ 2021.09.06 165 6 ✋질문 다이브 초기화권은 3달에 한번만줘? [2] ㅇㅇ (120.50) 2021.09.06 71 0 설렁탕을 사왔는데 왜 먹지를 못하니.... [7] 유즈유카 2021.09.06 105 3 사랑이 아예 없다? 으으윽 2021.09.06 57 0 근데 분탕이 뽑기엔 루크레시아를못뽑음 메론빵 2021.09.06 55 -1 건틀렛 Call me 'Master' [1] Paka 2021.09.06 88 3 연애는 주시영 결혼은 로자리아 [3] 엘빅이 2021.09.06 157 0 로자가 정실이 아닌이유 [13] 마술붓 2021.09.06 169 5 왜이리 면접 보러 오는 애들이 이상한 애들만 꼬이냐 [12] 극한의가능충 2021.09.06 190 0 ??? : 가슴 좀 더 컸으면 좋겠당... [1] 미야 2021.09.06 157 1 정실은 각성 하림이다 [4] 토깡이 2021.09.06 139 -1 각에이미 별로임?? [12] ㅇㅇ (152.99) 2021.09.06 180 0 성냥팔이 출시 가능성 있음? [4] 밤비 2021.09.06 75 0 또 로자리아 음해 들어가네 [10] 엘빅이 2021.09.06 144 4 로자리아가 적으로 나오면 어색하겟다 [4] 토깡이 2021.09.06 1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6 02: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