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골디는 스충 1셋정도가 적당함?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91 작성일 2021-09-06 02:43:35 https://arca.live/b/counterside/33456542 체체낄꺼같아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챈접음 2021-09-06 02:43:47 *수정됨 0.0 한셋말고 더 필요한적못느껴봤는데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06 02:44:20 유나나 분탕이 주는 용도로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좋지 펼쳐보기▼ ㅇㅇ 2021-09-06 02:45:09 크라운 크라운주는거야 아니면 크라운 무버먼트 주는거야?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06 02:49:53 먼저뜨는대로 씀 펼쳐보기▼ Paka 2021-09-06 02:44:57 *수정됨 걍 스충은 많으면 좋음 공익서폿덱 같은거쓸때 펼쳐보기▼ 에시온 2021-09-06 02:45:03 *수정됨 딱 한셋까지 쓸만 한듯 쌍 스충 줘야하니까 체체보다 물몸이긴 함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9-06 02:45:16 나오는데로 주절먹 나온거 굳이 돌리지마셈 서폿들 풀스충 다다익선이라 ㅇㅇ.. 펼쳐보기▼ ㅇㄷㄴ 2021-09-06 02:48:28 상황따라 다르긴한데 다른템 돌릴거 많으면 킵하고 체력템 너무부족하면 1셋 남기고 돌리는게 나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왜 사료 안뿌림? [4] 묘갤러 2021.09.06 141 6 건틀렛 디펜 둘 넣는건 오바인가 [6] 에이미세컨드윙 2021.09.06 165 0 에이미 vs 미니스트라 [4] ㅇㅇ (115.22) 2021.09.06 92 0 이지수 [2] 상점누나가좋아 2021.09.06 59 0 꼴리면 건틀렛 하러 감 [3] 현붕이 2021.09.06 84 0 구글 깊카 7% 구매 방법 [2] 극한의가능충 2021.09.06 121 1 건틀렛 한달차 뉴비 봉인 풀었다 플레 간다 [3] 나만각성없어 2021.09.06 103 1 지렁이 갑자기 터지네 우투리 2021.09.06 61 0 커여운 카사 콘좀 달아주셈 [26] Emperor 2021.09.06 169 0 이짤 진짜 언제찍은건진 모르겠는데 [1] ㅇㅇ 2021.09.06 79 0 이번주 힐데 템 [3] 현붕이 2021.09.06 108 0 당신은 단뽑으로 각시윤을 뽑게됩니다 [11] Zinma 2021.09.06 118 3 꼴리면 힐데 무호흡 연타함 [2] ㅇㅇ 2021.09.06 149 0 각등이 그거 상향해 주면됨 [2] 두트리오 2021.09.06 69 0 시그마 보통 1번 자리에 둠? [6] 글림픽 2021.09.06 108 0 이지수도 풀초하셍 [5] 상점누나가좋아 2021.09.06 95 0 ✋질문 유미나 이수연 나유빈 퀸 에이미 기채추천가능? [7] 펭귄국밥 2021.09.06 101 0 백신 딸치는손으로 맞았을땐 쿠팡으로 오나홀 시키자 [3] 눈물요정 2021.09.06 123 0 요즘 수영장가면 다 레쉬가드 천지라는데 [4] ㅇㅇ 2021.09.06 125 1 천장칠 재화 존버하면 안됨 eca 2021.09.06 34 0 더 발버둥쳐 보세요 열상 2021.09.06 54 0 화이자는 좀 일본발음같음 [9] 폴리네시아 2021.09.06 127 0 이거 보니까 생각나는거 방연 2021.09.06 37 0 골디는 스충 1셋정도가 적당함? [8] ㅇㅇ 2021.09.06 191 0 근데 이 콘 왤케 웃김? [3] 파묻히고싶다 2021.09.06 79 0 얼마전에 화이자 1차 맞았는데 고생좀 했음 [6]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06 111 0 카운터 메스충 지금 효율 제일 좋은게 누구냐? [4] ㅇㅇ (222.121) 2021.09.06 110 0 요즘 왠지 모르게 모바일 겜 말고는 못하겠음 [7] 두트리오 2021.09.06 86 0 군침이 싹 돌면 힐데 팸 [4] ㅇㅇ 2021.09.06 125 1 평소엔 그 많은 완장들이 왜 안보이는걸까 [8] 극한의가능충 2021.09.06 112 -1 솔져템들을 너무 등한시 했었어 [3] 융합해제 2021.09.06 100 0 수영복 신코튬위주로 사야함? [5] ㅇㅇ 2021.09.06 77 0 각등이 전진출격이 너무 명치메타라면 판타지카 2021.09.06 57 0 각시윤 비틱하게해주세요 [10] 꿀꼬비 2021.09.06 88 0 주간 기채권 사니까 후려 2021.09.06 55 0 개운이가 가망이 없는이유 [3] Dhehej 2021.09.06 137 0 각등이 전진출격은 좀 ㅋㅋ [3] 게테라토스 2021.09.06 116 1 완장들 구글 깊카 7% 할인 링크 걸어도 됨? [11] 극한의가능충 2021.09.06 152 -1 백신맞고 입맛생겼다는 사람들 농담이아니라 실제로 내 주변에많음 [7] 눈물요정 2021.09.06 153 0 지금 기채 115스택인데 주시윤 정가 가눙? [1] ㅇㅇ (120.50) 2021.09.06 90 0 일룡인 드디어... [5] 불타는백두산 2021.09.06 104 2 망함 [1] 반으로가른다 2021.09.06 66 0 ??? : 마왕님!! 마왕님!!! [76] 금은동태 2021.09.06 1623 58 백신 맞았는데 부작용있는거 같은데 [8] ㅇㅇ 2021.09.06 119 0 스트라이커 종신이 한가득이네 [10] 달고나좋아 2021.09.06 10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6 02: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