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 시끄럽게 댓바람부터 왜 소리를 지르는 것이냐

이...이 건방진 놈들이 감히 마왕님께 폭언을...!

뭐라는데?

그것이...차마 입에 올리기 힘든 소리인지라...


로하하하하하하핫!!!

그건 내가 알아서 판단할테니 헛소리 말고 말하거라

...마왕님께 '정실 소리하는 X친년'이라느니
'가슴도 없는게' 라는...!


마...마왕님!!

오빠! 그 건방진 녀석들 전부 묵사발 내러 가자!!!

...참으로

재밌군

......예?

참으로 재미있지 않느냐

거 마왕노릇 하다보면 별에 별 소리를 다 듣는데 그깟 한 줌도 안되는 악플 따위가 대수겠느냐?

무엇보다

내 추종자 녀석들이 그 이상으로 날 좋아해주는데 그딴게 대수겠느냐?

"그렇지 않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