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처음에 ㅈㄴ 쫄렸다가 1차 접종에 팔 근육통이 2-3일 잠깐 고생하는데 약간의 후유증으로 머리가 좀 아팠다가 회복했어

2차에서는 다시 근육통으로 고생할지도 모르니까 미리 근육통을 만들고 가서 접종했음 ㅋㅋㅋ 멀쩡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