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은 도내 최상위에 가슴도 크고 어떤 남자라도 한번보면 돌아볼 만한 미인이 친절하고 예의도 바르지만 그건 이바닥에 생존을 위한 그녀의 페르소나일뿐

실상은 목적을 위해 남의 약점과 호의조차 이용하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아 감정적인 면은 최대한 배재하고 이성적으로 행동하는 하라구로 캐릭이지만

자신이 갖지못한 능력 때문에 열등감에 휩싸이기도 하고 알트소대원들을 자기 목숨보다 아껴서 언더생활때 군자금 마련한다고 얘들 몰래 몸도 팔아봤을꺼 같음

'소빈이 유진이 그리고 린을 위해서라면 내 처녀 따윈 한줌의 가치도 없어'

이럴꺼 같음
ㄹㅇ 갓캐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