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호 1번
출격시 디벞으로 스충감소 박으면서
더럽게 안뒤지면서 오히려 공익댄스로
후열을 아작내는 각성 나유빈

기호 2번
디팬더라는 새끼가 3스택 버프먹고
따발총으로 갈아마시다가
핵으로 모든유닛을 고로시 시키면서
파밍난이도와 파밍기간이 존나 길어서 밴도 안쳐먹는
이볼브원

기호3번
라인배틀이라는 카사의 정체성을 깨고
풍압펀치로 딜러들을 갈아마시면서
정작 피감버프까지 받아서 죽기는 더럽게 안죽는
리플레이서 킹

기호4번
단단한거로는 저새끼들 다합쳐도 못이기는
최강의 방패
그치만 쳐맞는거만 잘하는
근본 디팬더지만
배신도 존나 잘하는 개좆데
여러분의 디팬더에 투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