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힐데 음해ㄴ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64 작성일 2021-09-06 03:32:02 https://arca.live/b/counterside/33459181 분명 무슨 사정이 있었을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마오쩌둥 2021-09-06 03:32:42 ㄹㅇ 펼쳐보기▼ Nyx 2021-09-06 03:32:46 Ozymandias 2021-09-06 03:32:58 히틀러도 사정은 있고 스탈린도 사정이 있었고 선조도 사정이 있었고 모택동도 사정이 있었고 봐주다보면 끝이 없거든요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06 03:47:10 하지만 걔네는 감당할 수 없는 행동을 했고 힐데는 자신의 노력으로 극복할만한 행동을 했잖아 펼쳐보기▼ Ozymandias 2021-09-06 03:53:48 극복을 했다면 참작 가능하겠지만 빤스런한 지금은 끽해봐야 갑신정변 개화파정도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운명의선택존)도미닉vs링컨vs터미 [6]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9.06 84 0 얼리버드 잘자 [1] dlbodkel 2021.09.06 53 0 창작 "이거 참. 다시 전장에서 적으로 만나게 되다니..." [27] 4G5G 2021.09.06 3483 68 아. 줌. 마. [3] ㅇㅇ 2021.09.06 107 0 글 안쌀래 [13] 유나펀치 2021.09.06 111 0 창작 신조차 모독하는 희대의 [10] 판타지카 2021.09.06 266 9 케이시 받았다 [1] HeyHo 2021.09.06 74 2 일단 제가 직접 확인해 봤는데 힐데는 배신 한 적 없음 [6] 마오쩌둥 2021.09.06 86 0 루시드 진짜 스나각인데? [11] 문총통 2021.09.06 181 0 스포 사정이 없는 악역이 어딨음 ㅋㅋㅋ [16] 클러스트 2021.09.06 1649 35 나유빈 잘잡는 캐릭터 [2] ㅣlㅣlㅣlㅣ 2021.09.06 124 0 울집 할배 부엌 환풍기에다 페인트칠 중임 [15] 페소라붕카린이 2021.09.06 146 0 추천인작하다가 뽑은 것들 씨에스 2021.09.06 57 -1 실비아 눈나 찌찌 빨고싶다 [4] 쓰르라미_ 2021.09.06 136 -4 협력전/격전 본인 협력전 덱인데 쓸만 한 듯 [2] 당끼사장님 2021.09.06 249 0 건 통신상태 나만 씹창남? [3] 110등 2021.09.06 45 0 선택권 누구받을까 [4] HeyHo 2021.09.06 87 0 바로 여기에 양한솔 등장! [5] 오징어다리를오물거리는오르카 2021.09.06 82 4 루시드 패스캐임? [3] 오루카 2021.09.06 104 0 건틀렛 공익 애8미 뒤졌네 진짜 ㅋㅋ [1] 플라스틱러브 2021.09.06 132 0 배신자 졸라 웃긴게 [5] ㅇㅇ 2021.09.06 118 0 ✋질문 이거 창고 불 왜켜지는거야 [6] 다먹음 2021.09.06 200 0 나도 이제 레이크 오우너 [3] Quaser 2021.09.06 95 4 힐데 음해ㄴ [5] ㅇㅇ 2021.09.06 64 0 뽑기는 폰보다 컴이 더 잘뽑히는듯 [3] eca 2021.09.06 68 0 가장 역겨운 디팬더를 뽑아보자 [13] 유나펀치 2021.09.06 265 0 애기엄마들이 성격안좋아지는거 뇌손상이 아님 [5] 상점누나가좋아 2021.09.06 130 1 버프해제 면역>버프 면역 무시> 출격시 스텟증가 클러스트 2021.09.06 41 0 이제 카사에도 -예외-가 추가되는건가. [5] ydk 2021.09.06 128 0 야 빨리 답글 달아야 내가 구라야 라고 답변할 수 있는데 [13] 마오쩌둥 2021.09.06 133 0 모더B 이프리트 대신 쓸만한거 없나 [5] ㅇㅇ (58.236) 2021.09.06 82 0 아래 언냐글 짤 뭐노 ㅋㅋㅋ [14] 쿵쿵홍 2021.09.06 333 0 저를 다정자 라고 불러주실래요 [9] 치마 2021.09.06 119 2 세리나 출시 의도가 너무 노골적이라 좆같음 클러스트 2021.09.06 133 0 언냐들 뇌를 어디에 버리고 삶을 살아가나? [23] 포링모자 2021.09.06 220 7 통상 힐데 쓸만함? [3] 망가에용 2021.09.06 76 0 ? 이게 뭐임 현붕이 2021.09.06 109 0 카사 답은 하나다 [1] diqkf운터 2021.09.06 64 0 세상에 안역겨운덱이 어딨음 [6] Such 2021.09.06 129 1 건틀렛 깡통은 왜 밴안먹냐? [9] ㅇㅇ (121.183) 2021.09.06 148 0 와 진짜 존나야하네 [28] 폴리네시아 2021.09.06 282 0 밀리아 무적은 대체 왜있는거임ㅋㅋㅋ [2] 시니즈 2021.09.06 137 0 빨리 추워졌으면 좋겠다 [2] 비질란테 2021.09.06 38 0 협력전/격전 본인 협력전 덱 [5] 게테라토스 2021.09.06 312 2 건틀렛 현타 졸라오네 [8] 달고나좋아 2021.09.06 1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9-06 0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