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기는 몰라도 유닛 성장만큼은 카사가 갓겜으로 느껴짐
카사는 그래도 적당히 단계 밟아가면서 성장하다가 나중에는 적성핵은 적당히 아껴쓰면 부족함을 못느끼게 되는데
가테는 즐겁게 스토리 밀다가 갑자기 숨이 턱막히는 벽이 세워지는 느낌임
시발 하루종일 커피 내려서 진화석 던전 좀 돌면 끝이라니까???
거기에 융핵보다 더 지랄맞은 히크 ㅅㅂ
뽑기는 몰라도 유닛 성장만큼은 카사가 갓겜으로 느껴짐
카사는 그래도 적당히 단계 밟아가면서 성장하다가 나중에는 적성핵은 적당히 아껴쓰면 부족함을 못느끼게 되는데
가테는 즐겁게 스토리 밀다가 갑자기 숨이 턱막히는 벽이 세워지는 느낌임
시발 하루종일 커피 내려서 진화석 던전 좀 돌면 끝이라니까???
거기에 융핵보다 더 지랄맞은 히크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