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판정받고 훈련소 갔다온 카린이인데 에이미 리콜하는게 좋은가요?
각성캐는 각유빈 미니스트라 각서윤 각수연 보유중입니다.
요즘 건틀릿이나 pvp에서는 각유빈 안쓰이는 추세인가요 복귀2달만이라 감이 안잡히네요..
에이미 리콜하는게 좋은건가요?
공익판정받고 훈련소 갔다온 카린이인데 에이미 리콜하는게 좋은가요?
각성캐는 각유빈 미니스트라 각서윤 각수연 보유중입니다.
요즘 건틀릿이나 pvp에서는 각유빈 안쓰이는 추세인가요 복귀2달만이라 감이 안잡히네요..
에이미 리콜하는게 좋은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