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상한게 하나씩 껴있어
모든 상점 초기화는 자정인데
일퀘 초기화는 4시인것도그렇고
건 10시에 닫으면서 업밴은 12시에알려주는것도그렇고
이번에 기숙사 재배치도그렇고
다 잘하면서 하나씩 구멍이 있어
이런것만 고쳐주면 우주갓겜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