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더 B 뒤질줄 알고 밀리아 맞딜 지켜보고있었는데


100 남기고 터진거 이거 점수만 안꼬라박았어도


이번 격전 in 100했겠다 미친 ㄷㄷㄷㄷㄷㄷ


존나 화나네


숙제 몰아서한 내탓이지 씨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