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솔저 캐릭터 내는거 꼴받는게 110등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8 작성일 2021-09-06 15:28:07 https://arca.live/b/counterside/33505960 리벳(이벤트한정)강민우(이벤트한정)밀리아(콜라보한정)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왕소라 2021-09-06 15:28:51 메이도 애호해줘 펼쳐보기▼ 110등 2021-09-06 15:30:02 밀리아가 있었어도 좆같아서 안썼을텐데 걔는 더 안썼을듯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1-09-06 15:30:07 닻...닻...닻...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9-06 15:35:45 시발 지랄낫네 이렇게 보니까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사심 ㄹㅇ 피말리네 이지은이지 2021.09.06 53 0 이번학기 열심히 다니려고헀는데 [13] 펭귄국밥 2021.09.06 123 0 각시윤 확정권 꺼억~ [3] 110등 2021.09.06 144 1 그림 그린건 좋은데 [4] 쿵쿵홍 2021.09.06 62 0 술마시니까 진로가 걱정된다 [4] 스튜비급강하폭격기 2021.09.06 67 0 ???:안녕하세요 무슨 게임을 하시나요? [1] flaw 2021.09.06 80 6 내 배 이쁘지 [9]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1.09.06 141 0 시발 좆같네 [6] gkdhkdhk 2021.09.06 98 0 인생씨발... [8] 초옹 2021.09.06 95 2 반응속도 ㅁㅌㅊ? [2] LastChance 2021.09.06 87 0 스킨 어디갔어..? [4] ㅎㅅ 2021.09.06 77 0 패치끝나고 스충체력 안나오면 분노할거야 [1] 이히힝 2021.09.06 63 0 가은 진짜 씹사기네 [19] lllBoomerlll 2021.09.06 203 0 치타는 웃고있다 [10] bean 2021.09.06 130 1 이제부터 애사심을 채워야 잘수있는 데스게임이 시작된다.. [2] 록파이 2021.09.06 110 0 메인스토리랑 외전이랑 연결되는게 재밌네 [5] ㅇㅇ 2021.09.06 114 0 격전 리트하러 가라 [5] 피해제한탱커좀 2021.09.06 115 0 아직 한 방 남았다.... [5] 열상 2021.09.06 107 0 카붕새들이 출시전부터 애?매 이지랄하는거보니까 [5] 머때매안뎀 2021.09.06 166 -3 1.5 이벤 막차탐 [8] 벽붕이라붕이랑붕이붕린이카붕이 2021.09.06 199 3 근데 진짜 주화용 3배 쿼츠 패키지좀 팔았으면 좋겠음 [3] MBT 2021.09.06 119 0 각성 아키 출시기원 125일차 [2] 클러스트 2021.09.06 69 0 시발 개힘드노 [6] 쿵쿵홍 2021.09.06 130 2 솔직히 솔저 캐릭터 내는거 꼴받는게 [4] 110등 2021.09.06 138 0 현직 스나들 사이에 루시드가 자리가 있을까...? [8] 더듬어민주당 2021.09.06 212 2 뉴비는 격전 어떡함? [6] 내알아합니다 2021.09.06 136 0 또 팍 꼴아박았습니다 [2] 피해제한탱커좀 2021.09.06 86 3 얼른 스토리 풀어 줘 PJ 2021.09.06 51 0 그러고보니 이거 결국 못고치는건가 [4] 하랍픽업좀 2021.09.06 109 0 각시윤성녀 언제나와 이디스애호해 2021.09.06 75 0 환절기 몸살 싫어 [6] 정실부인은이수연 2021.09.06 89 0 ✋질문 애들 추천좀 해주라 [4] 전략폭격 2021.09.06 124 0 격전 막날이니까 꼭 리트해라 [4] 구관조리병 2021.09.06 131 0 격전 2%인 놈들 연병장에 4열종대로 집합하셈 [14] 학점대폭발 2021.09.06 169 1 내 제인도우는 왤케 약하지 [2] 암왕제군 2021.09.06 124 0 이번 격전때 쓰려고 야핀-6뽑았는데 FumikaP 2021.09.06 89 0 제이크는 언제 상향해줌? [7] 밀리에밀리 2021.09.06 78 0 요즘 가챠겜 할때마다 드는 생각이 [2] 가으응 2021.09.06 96 0 요즘 절찬리 매카누중 [8] 110등 2021.09.06 103 0 매카노는 어감이 먼가 먼가 좀 그럼.. [4] 머때매안뎀 2021.09.06 119 -1 치킨이 대충 2만원 중반(배달비포함) [7] 가으응 2021.09.06 126 1 와씨발 어제 삐꾸만 안냈어도 Q3 2021.09.06 102 -1 네르비엔가 그게 잘만든 격전같음 [4] 힐데져아 2021.09.06 148 1 매카노 잉딩 2021.09.06 65 0 애사심 이거 무조건 안될거 같지? [14] 어둠의민초단 2021.09.06 15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6 15: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