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눌의 모작

몸체 잡고

딱 그리는데 약 1시간 정도는 걸린 느낌이다

빠르고 잘 그리는걸 목표로 삼는데 아무래도 좀 더 열심히 정교하게 그리기 위해선

속도는 포기해야 할 것 같노

만약에 모작 없이 잘 그려지게 된다면 카사 짤 하루종일 양산 할 텐데 ㄹㅇ

역시 그림은 어렵다

아직 너무 미숙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