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각성캐중에 젤 구린게 누구임? 펜도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73 작성일 2021-09-08 19:38:36 https://arca.live/b/counterside/33643336 오히려 요새 각등이를 젤 안쓰는거 같은데 이지수같은 유사각성 빼면 지금 누가 제일 밥그릇 작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참피대장 2021-09-08 19:39:12 각등이는 PVE가 좋고.. 펼쳐보기▼ 참피대장 2021-09-08 19:39:27 굳이 고르자면 힐데랑 퀸봄 펼쳐보기▼ 참피대장 2021-09-08 19:39:38 아니다 못고르겠다ㅅㅂ 펼쳐보기▼ 하루한캔데자와 2021-09-08 19:39:20 LastChance 2021-09-08 19:39:28 건에서 만났을땐 각힐이 제일 만만함 펼쳐보기▼ 학점대폭발 2021-09-08 19:39:46 지수 펼쳐보기▼ 더듬어민주당 2021-09-08 19:40:51 클러스트 2021-09-08 19:40:54 지수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08 19:44:51 빡통이 펼쳐보기▼ 초특가가챠다 2021-09-08 19:51:10 스파이지수 펼쳐보기▼ Fiction 2021-09-08 20:06:14 각힐 펼쳐보기▼ Fiction 2021-09-08 20:07:04 근데 각힐은 다이브에서 잘쓰긴 함 각등이는 모더에서밖에 안써서 밥그릇은 각등이가 제일 작겠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은단 이라는 애들 사실 다 컨셉 아니냐 [3] 엿이나처무라 2021.09.08 123 0 카사는 스비에서 인기투표 같은거 안함? [7] Elizabeth 2021.09.08 147 0 응애 수연마망 [5] 지붕 2021.09.08 127 0 응애 나 애기 [3] 묘갤러 2021.09.08 79 0 창작 (스포)오늘의 대시 [18] omoom 2021.09.08 1807 49 건틀렛 딜힐탱 다 잘하는 킹라펠 참피대장 2021.09.08 123 0 신지아 써보고싶은데 뭐빼고 넣으면 될까 [6] ㅇㅇ 2021.09.08 138 0 스포 가은이는 왜 [9] 지민새로이 2021.09.08 222 0 뭐받아오? [4] ㅇㅇ 2021.09.08 113 0 후일담 좆된다 씨발... [1] Onedaymore 2021.09.08 169 0 릴리 개정색할땐 유행어 안쓰네 ㅋㅋㅋㅋ 촉수마인 2021.09.08 196 0 로자련 씨잉 ㅇㅈㄹ하는거 왤캐 귀엽지 [2] Irosis 2021.09.08 157 0 완장 자겠지 [4] rimenamu 2021.09.08 140 0 각성 아키 출시기원 127일차 [1] 클러스트 2021.09.08 77 0 . [20] 클러스트 2021.09.08 153 0 요즘 건담뽕 차서 인간형 메카가 보고 싶더라 [10] 어둠의민초단 2021.09.08 137 0 스포 이수연이 현역이긴하네 [3] 헤으응 2021.09.08 286 0 루시드 [1] 더듬어민주당 2021.09.08 137 0 퀸 상향시켜달라고 못하는 이유 [3] 클러스트 2021.09.08 186 0 부계를 돌려야되나 [3] 참피대장 2021.09.08 121 0 스포 근데 대마녀 스토리 보고 왔는데 [3] 학점대폭발 2021.09.08 240 1 비틱해도됨? [9] dlbodkel 2021.09.08 156 -1 이제 자야지 [4] diqkf운터 2021.09.08 91 0 지금 각성캐중에 젤 구린게 누구임? [12] 펜도르 2021.09.08 273 0 누가 후일담 5,6스테이지 스토리 올려줘 [7] LastChance 2021.09.08 115 0 퀸 6코로 올리면 쓴다 안쓴다 [3] 참피대장 2021.09.08 139 -2 후일담>>>특별수사 [4] 학점대폭발 2021.09.08 136 0 스포 후일담 스토리 마지막보니까 [1] 클러스트 2021.09.08 235 0 아직도 적응안되네 [3] diqkf운터 2021.09.08 112 1 이번 이벤 스토리 개 ㅆㅅㅌㅊ다 ㅇㅇ 2021.09.08 94 0 요즘 건메타에서 퀸이 살아남을수가있냐? [6] 참피대장 2021.09.08 167 0 ✋질문 요즘도 주시윤 레이드에서 씀? [2] 아치메 2021.09.08 143 0 우리 기순이 누나도 콘이 있다고!!! [4] diqkf운터 2021.09.08 132 1 생각해보니 빡통이 힐 역류달아줘도 [2] LastChance 2021.09.08 112 0 근데 지금 안자는 카붕이들은 백수야? [15] 참피대장 2021.09.08 173 0 존나불편한게 있는데 [6] 클로저스하다옴 2021.09.08 130 0 셋바 20개만에 [4] 소나기나기 2021.09.08 138 0 본인 자취하면서 느낀점 [2] 초특가가챠다 2021.09.08 115 0 1.5주년 선택 존버할까 [2] 아치메 2021.09.08 118 0 얘 4코로 내리고 패시브에 힐역류있으면 씀? [5] LastChance 2021.09.08 116 0 확실히 허메골골에 뭐가 있긴 한가 [2] diqkf운터 2021.09.08 126 0 우리모두 웃어요 [9] 지붕 2021.09.08 115 0 건틀렛 결국 깡통은 깡통배 없이도 충분히 쌔다는게 증명댓다 [19] Elizabeth 2021.09.08 234 5 관남충 입 좀 터네 [4] 역시난 2021.09.08 148 0 셔터내리냐? [9] 참피대장 2021.09.08 13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9-08 2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