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신지아 써보고싶은데 뭐빼고 넣으면 될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8 작성일 2021-09-08 20:11:09 https://arca.live/b/counterside/33643659 늦은시간에 미안합니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ㅈㅇㅈㅎ 2021-09-08 20:12:20 토템용이라 밑에 4명중 암거나 빼고 쓰셈 근데 보조느낌이라 초반엔 별로임 펼쳐보기▼ Elizabeth 2021-09-08 20:18:07 육성해서 키워서쓴다기에는 솔직히 좋다고는 말 못하겠다. 나중에 키울꺼 없으면 키우셈. 신지아 ㄹㅇ 피규어라... 펼쳐보기▼ ㅇㅇ 2021-09-08 20:36:23 넘모 이쁜데 슬프네 펼쳐보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1-09-08 20:38:48 자체성능은 별론데 패시브때문에 여러공략이나 버퍼로 쓰임 키워서 손해볼건 없어 펼쳐보기▼ Elizabeth 2021-09-08 20:39:06 나도 분신생성되는 3코 레인져인데 분신도 시너지 다 받고 좋은거 아닌가? 생각했었음 ㅋㅋ 근데 딜량도 시원찮고 본체 스펙이 그렇게 막 좋은 편도 아님. 나도 스킨이 이렇게 예쁜앤데 성능이 좋으니까 스킨을 내주는거겠지ㄹㅇㅋㅋ 라고 생각해서 100렙에 스킬작도 다 해놨었음. 펼쳐보기▼ ㅇㅇ 2021-09-08 20:41:54 이쁘니까 써야겠다 관리국총병이랑 미니스타라 버프용으로 써야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볼브원 메인 ai를 윌버로 바꾸면 웃길듯 한우쟝 2021.09.08 71 0 ✋질문 리세계 알아보려고 하는데 [10] 아이이이잉 2021.09.08 183 0 자유계약 재밌다 KaJun 2021.09.08 51 0 왜 처음 시작할때 그라운드 원: 구 제주 안뜸? [1] 록파이 2021.09.08 68 0 ✋질문 늑네 질문좀 [6] ㅇㅇ 2021.09.08 86 0 아침부터 울었다 [10] KaJun 2021.09.08 141 2 스토리재밋다 [1] 냥최지 2021.09.08 67 0 편안한 패스 일일미션 조합 [2] DisplayPort 2021.09.08 114 1 폰 바꾸던가 해야지 [12] KaJun 2021.09.08 93 0 스포 윌버 착하니까 욕하지마라 [19] 한우쟝 2021.09.08 249 -2 각시윤 다음 각성은 윌버로 하자 [3] 한우쟝 2021.09.08 87 -4 기채권 [5] dlbodkel 2021.09.08 100 0 스포 스토리 쓴 새끼들 겜알못임 [6] 한우쟝 2021.09.08 261 3 얼버기 [6] 한우쟝 2021.09.08 106 0 종신계약 전부 정리 끝났다 [8] DButton 2021.09.08 129 2 그대의 미모가 별처럼 빛나는군요 [7] dlbodkel 2021.09.08 114 1 어제 저녁에 갑자기 열이 나서 [4] DButton 2021.09.08 93 0 가은단 이라는 애들 사실 다 컨셉 아니냐 [3] 엿이나처무라 2021.09.08 123 0 카사는 스비에서 인기투표 같은거 안함? [7] Elizabeth 2021.09.08 148 0 응애 수연마망 [5] 지붕 2021.09.08 127 0 응애 나 애기 [3] 묘갤러 2021.09.08 80 0 창작 (스포)오늘의 대시 [18] omoom 2021.09.08 1808 49 건틀렛 딜힐탱 다 잘하는 킹라펠 참피대장 2021.09.08 123 0 신지아 써보고싶은데 뭐빼고 넣으면 될까 [6] ㅇㅇ 2021.09.08 138 0 스포 가은이는 왜 [9] 지민새로이 2021.09.08 222 0 뭐받아오? [4] ㅇㅇ 2021.09.08 114 0 후일담 좆된다 씨발... [1] Onedaymore 2021.09.08 170 0 릴리 개정색할땐 유행어 안쓰네 ㅋㅋㅋㅋ 촉수마인 2021.09.08 197 0 로자련 씨잉 ㅇㅈㄹ하는거 왤캐 귀엽지 [2] Irosis 2021.09.08 157 0 완장 자겠지 [4] rimenamu 2021.09.08 140 0 각성 아키 출시기원 127일차 [1] 클러스트 2021.09.08 77 0 . [20] 클러스트 2021.09.08 153 0 요즘 건담뽕 차서 인간형 메카가 보고 싶더라 [10] 어둠의민초단 2021.09.08 138 0 스포 이수연이 현역이긴하네 [3] 헤으응 2021.09.08 287 0 루시드 [1] 더듬어민주당 2021.09.08 137 0 퀸 상향시켜달라고 못하는 이유 [3] 클러스트 2021.09.08 186 0 부계를 돌려야되나 [3] 참피대장 2021.09.08 121 0 스포 근데 대마녀 스토리 보고 왔는데 [3] 학점대폭발 2021.09.08 241 1 비틱해도됨? [9] dlbodkel 2021.09.08 156 -1 이제 자야지 [4] diqkf운터 2021.09.08 91 0 지금 각성캐중에 젤 구린게 누구임? [12] 펜도르 2021.09.08 274 0 누가 후일담 5,6스테이지 스토리 올려줘 [7] LastChance 2021.09.08 116 0 퀸 6코로 올리면 쓴다 안쓴다 [3] 참피대장 2021.09.08 140 -2 후일담>>>특별수사 [4] 학점대폭발 2021.09.08 136 0 스포 후일담 스토리 마지막보니까 [1] 클러스트 2021.09.08 23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08 21: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