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격공이 아니기때문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소신발언)격전브금 짱조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24
작성일
댓글
[5]
ㅣlㅣlㅣlㅣ
카붕가붕이
박하온
ㅇㅇ
반갑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슴에 귀천은 없다
[6]
106
0
개추 한번 괜찮겠습니까?
[12]
694
34
찌찌는 딱 나이엘 정도까지가 적당하지
[5]
151
1
전장 메공속 가은이 공익 잘팸
[1]
77
0
힐데혐단들아 내가 여신님의 좋은점들 하나하나 보여줄테니까 똑바로 들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
1198
27
뭔 사채업자 나오고 접은 카붕이인데 지금 복커해도 대냐??
[4]
83
0
오늘 방송 라니 공부방이라는데
61
0
공익 카운터 뭐냐
[16]
127
0
힐데꼴리긴함
[3]
60
0
힐데는 아가야
[1]
54
0
이거 시발 존나 웃기네 ㅋㅋ
[3]
100
1
홍콩대만섭과 한섭의 유튜브 공식채널 가장 큰 차이
[1]
162
1
카사브금 유튜브에디숀에 다른거들어갔음
[3]
101
0
똑같은애 두번 만나서 졌는데 건모티콘 아오 ㅡㅡ
[4]
76
0
근데 깡통미러일때
[1]
62
0
밎다이 대회 하려는데
[5]
83
0
이쯤에서 알아보는 재미있는 사실
[3]
87
0
밈도 밈 나름대로 괜찮은것도 있음
[8]
201
0
리멬 월희 잘나와서 달빠 새로 생긴거 같던데
[5]
107
0
힐데 솔직히 이쁘잖아
[7]
139
0
오늘의 지듣노
[4]
64
0
님들 그거암?
[2]
99
0
소신발언)격전브금 짱조음
[5]
124
0
라그나로크 막나왓던시절로 돌아가고싶다
[1]
102
0
님들 함선체스 따로 공략보는곳 있음?
[6]
129
0
견자단
[1]
79
-2
근데 부사장이수연은 나이들어서 약해진거임?
[8]
166
0
맞다이 대회 흥하는 이유
[3]
113
0
릴리게이 후일담 드립미치겠노
87
0
대회
맞다이) "S급 카운터....? 그게 그렇게 대단한거야?"
[13]
1414
42
아 미치겠네 ㅋㅋ
41
0
카운터사이드 힐데단의 단결력
[6]
328
2
대회
맞다이)카운터도 총맞으면 꼼짝 못해
109
0
대회
맞다이)정실은 알렉스 해변은 알마망이 지배한다
[1]
152
4
힐데단 모여 
















[8]
134
1
와 씹 노팬티
[1]
264
0
이거 로비에 배치할수있게해줘
[1]
79
0
건틀렛
도대체 무슨싸움을 한거지
[4]
121
1
나 달빠긴 한데 착한 달빠임
[9]
153
0
솔직히 구관 여캐들 다 꼴림
[2]
133
0
다음거 110 뭐찍지
[9]
104
0
비틱질간다ㅋㅋ
[11]
787
27
구관리국 특징
[5]
111
0
힐데는 배신자가 아니야
[2]
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