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린 - 콜록콜록

힐데 - 내로남불배신자

양하림 - 비사중학교 콜걸

카일웡 - 사먹충 페도


이렇게 부정적인 밈도있는데










일베충 릴리는 말투부터 씹호감임 ㄹㅇ



릴리가 힐데처럼 배신자 포지션일때

"미..미안하다" "꼬우면 덤벼!" 이 지랄할껄




"미안하노 좀만 버텨라 이기"

"마 매끼놔라 고마" 했으면 벌써부터 쌉호감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