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로 결과 메일 보냈다는데

결과 메일이 11분 동안 안와서

불합격이라 메일 늦게 보내나 보다 했는데

합격 문구 보고 진짜 정신 날아감

존나 와 미친 기분 존나 좋아


2차 면접이 남아있긴 하지만

그냥 면접 합격한게 처음이라 너무 감격스럽다



꼭 2차 면접 붙었으면 좋겠다

2차 면접 안되도 이 경험 발판 삼아서 더 좋은 곳 갈 수 있을 것 같다

나도 돈 벌어서 카사에 마음껏 지르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