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컨텐츠깨면서 카미이즈미가 열쇠가 되본적이없는거같음
용도가 걍 딜딸려서 1분30초안에 못깰때 가끔 타보거나
다이브 한소대차지하는정도??
순양함이라 함선체스할때도 엔터처럼 빈칸무시하고 점프뛰는거도안되고
좀 나중에 만들어도될듯??

솔직히 컨텐츠깨면서 카미이즈미가 열쇠가 되본적이없는거같음
용도가 걍 딜딸려서 1분30초안에 못깰때 가끔 타보거나
다이브 한소대차지하는정도??
순양함이라 함선체스할때도 엔터처럼 빈칸무시하고 점프뛰는거도안되고
좀 나중에 만들어도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