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라니 건 돌리면 저격 갈까 westyoon 추천 0 비추천 6 댓글 3 조회수 111 작성일 2021-09-10 05:58:42 https://arca.live/b/counterside/33733475 부계정 건틀렛 튜토리얼 이후로 건 한 번도 안돌려서 랭크전 점수 50점임 추천! 0 ( 0) 비추! 6 ( 0) 공유 댓글 [3] 시이시이 2021-09-10 05:58:54 점수얼마나내려야 저격가능? 펼쳐보기▼ westyoon 2021-09-10 05:59:11 각성김철수 2021-09-10 06:00:5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이브50까지 조나 고통스럽긴햇음,, [2] 박하온 2021.09.10 158 0 야~~~ 기분조타~~~~~~~~ [1] 라킁 2021.09.10 67 -3 건틀렛 아니 이게 이길줄은 몰랐네;;; [5] 야채참치 2021.09.10 134 2 대회 맞다이) 카사 100렙 런처 [2] 밤비 2021.09.10 155 0 밀리아 2호기 잇는사람들 있음? [4] 이히힝 2021.09.10 144 3 두근두근 [1] 폴리네시아 2021.09.10 38 0 재난지원금 다들 부모님드림? [18] Balrbahal 2021.09.10 274 0 대회 맞다이) 야 타워는 내가 최초냐? [13] 스톰렙션 2021.09.10 1176 32 이 게임에서 전쟁시대 하는 기분내려면 [5] 설빙할아버지지팡이도둑페페 2021.09.10 207 0 헉 이게 머야!!! [5] 엘빅이 2021.09.10 107 -5 대회 맞다이)전동안마기 마키시 2021.09.10 113 1 근데 건 초반엔 봇이랑매칭대는거아님? [3] ㅇㅇ (175.121) 2021.09.10 89 0 제이크 또 자네인가? [1] 쌉뉴비 2021.09.10 67 3 . [28] 후려 2021.09.10 180 0 ㅎㅈㅈㅇ 로아노크 2021.09.10 106 0 이번 레이드도 실패노 오직제리만 2021.09.10 52 0 나도 아직 50층 못깼는데 Zinma 2021.09.10 48 0 구인/구직 명함의 신을 구함.. [6] 카팸 2021.09.10 182 -1 리타없이 48~50 가능? [3] ㅇㅇ (112.154) 2021.09.10 90 0 최근 나온 영화 중에 볼만한 거 있음? [7] 암왕제군 2021.09.10 115 0 건틀렛 마스터 4에서 다이아 4까지 오는 시간 단 5일! [7]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10 95 0 본문에 반갈죽콘달면 완장들이 가른다며 [23] 묘갤러 2021.09.10 132 0 난 갈라지지 않아 [2] 독호메 2021.09.10 72 0 라니 건 돌리면 저격 갈까 [3] westyoon 2021.09.10 111 -6 근데 가은이가 왜 걸레밈임? [4] 마술붓 2021.09.10 179 -7 의외로 s급 카운터를 이길수 있는것 [1] 묘갤러 2021.09.10 109 4 방금 카붕이 좆될뻔함 [6] 후려 2021.09.10 136 1 깊카 같은 거 난 못 쓰겠던데 [4] Brune 2021.09.10 125 0 창작 오늘의 3분 당근 요리 [12] 판타지카 2021.09.10 713 26 "알렉스 제발 그만해" [2] 마술붓 2021.09.10 709 0 카붕이들은 다들 착한 효자네 [16] 각성김철수 2021.09.10 148 0 지금부터 패작해도 라니 랭크가지 못내려가잖아 [2] 110등 2021.09.10 81 -1 스토리 이제야다봄 [7] 시이시이 2021.09.10 102 0 와 다이브하면서 가으니 스킨 여러개 돌려쓰는데 [4] 왕소라 2021.09.10 102 0 전략전은 무조건 안빼먹고 해야 편함 [3] westyoon 2021.09.10 133 0 다이브 50층은 깼는데 지부레벨이 낮아서 스케빈저 건물을 못짓네 [2] Atra 2021.09.10 90 0 둘중 모부터 먹어야 함 [4] 앗발꿍 2021.09.10 92 0 싱글벙글 맞다이.jpg [1] 꿀때지 2021.09.10 118 0 선택권5개 까기전에 한번더 물어보러옴 [2] beale 2021.09.10 83 0 재난지원금으로 부모님 짬뽕에 탕수육 사드림 [8] 워렉 2021.09.10 107 8 아 씨발 4일이 이렇게 길었냐? 아카시아 2021.09.10 67 0 본부 테라브레인은 뭐하는곳일까? [6] 이히힝 2021.09.10 104 0 동네 편의점에서 기프트 카드 사면 [8] ㅇㅇ 2021.09.10 144 0 젊유빈이 지금 시대로 넘어오면 어떤 느낌일까 [2] 멸치육수 2021.09.10 96 0 와 진짜 콘 실패하니까 글삭하고 도망치는건 좀... [59] 던붕이 2021.09.10 458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10 06: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