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패하고 계속 실패해서 강종컨 무지성으로 하다보니 한 4시간5시간 했던거같음
특히 49층 씨발,,,진짜 개좆같앗음,,
덱도 계속 수정해보고 챈에도 물어보면서 덱 바꾸다보니 1초남기고 깨지더라

50층은 이 조합에 지원소대 카린+샤오린+이프리트로 깻엇어
카린이 ㄹㅇ딜 잘하더라





실패하고 계속 실패해서 강종컨 무지성으로 하다보니 한 4시간5시간 했던거같음
특히 49층 씨발,,,진짜 개좆같앗음,,
덱도 계속 수정해보고 챈에도 물어보면서 덱 바꾸다보니 1초남기고 깨지더라

50층은 이 조합에 지원소대 카린+샤오린+이프리트로 깻엇어
카린이 ㄹㅇ딜 잘하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