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신지아 전장부옵 공속vs지피??? 반고닉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20 작성일 2021-09-10 07:19:51 https://arca.live/b/counterside/33738102 님들의 선택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클린유저 2021-09-10 07:20:47 딜은 별로라 격전에서 한대라도 더쳐서 댄저 푸는게 나을듯 펼쳐보기▼ 반고닉 2021-09-10 07:23:36 공속이란거지? ㄳ 펼쳐보기▼ 클린유저 2021-09-10 07:23:52 파워레이 2021-09-10 07:25:17 *수정됨 극딜 가도 딜이 구림ㅇㅇ 지피 1개 보다 쌍공속으로 분신 뽑는 속도 올리는게 좋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성은 구리게 나오면 무조건 버프해줘? [6] ㅇㅇ (182.228) 2021.09.10 65 0 킹띠껍티콘 모순인점 판타지카 2021.09.10 51 0 능력치를 뭐하러 강탈함 ㅋㅋ [3] 헥토르 2021.09.10 89 0 의외로 카사에 없는거 → 패배야쓰 [2] 보노본호 2021.09.10 85 1 근데 ㄹㅇ 길티 언급좀 다시 해주지 [1] MBT 2021.09.10 69 0 얘들아 그거아니 [1] 아이사타 2021.09.10 58 1 요즘 애들은 싸지방 공부할때 씀 [12] zkamcc 2021.09.10 138 0 옌 스킨은 전설이다 [10] 금은동태 2021.09.10 136 1 길티 애들 대사 언제 넣어주냐고ㅋㅋ [3] 클린유저 2021.09.10 69 0 지금이라도 여름옷을 사는게 좋겠지?? [2] ㅇㅇ 2021.09.10 80 2 도마업은 이제 못볼지도 [6] ㅇㅇ 2021.09.10 107 0 애정캐 둘을 합치면 판타지카 2021.09.10 45 1 의외로 카사에 없는것<<<능력치 강탈 [4] flaw 2021.09.10 108 0 아니 이광고 몰라? [6] 님얼굴비매너 2021.09.10 131 0 어딜 내 쿼츠를 가져가려고 ㅋㅋㅋㅋ [4] ㅇㅇ 2021.09.10 97 1 자판기 커피&우유 존나 맛있긴한데 [2] 상자새끼 2021.09.10 50 0 훈련소 끝남 카하 [12] 로자리아허벅지에얼굴파묻고싶어 2021.09.10 110 1 군대자판기 '딸라' 이새끼가 진리아니였노 로아노크 2021.09.10 74 0 야 건틀렛 포인트 20퍼센트 핫타임 점심 저녁때 주는거 이거 언제까지임 [7] 마오쩌둥 2021.09.10 86 0 대회 맞다이) 부동저격병 [3] 프레이마이어 2021.09.10 150 2 커피하면 생각나는 노래 원탑 [2] 내셔널아나키즘 2021.09.10 75 0 요즘근데 본인 커피 일주일에 한번정도만 마심 [2] 스츙 2021.09.10 53 0 터미 110 [2] 테렌스후드 2021.09.10 71 0 ✋질문 신지아 전장부옵 공속vs지피??? [4] 반고닉 2021.09.10 120 0 군대에서 여름에 믹스커피 아이스로 막 2L씩 타놓지 않냐 [3] temprun 2021.09.10 98 0 길티기어 스킨출시 기원 5일차 [2] 로아노크 2021.09.10 168 0 자판기 율부차 개맛있는데 [3] 잉딩 2021.09.10 84 0 싸지방이 뭐야 [7] 오징어다리를오물거리는오르카 2021.09.10 119 0 커피하면 떠오르는 노래 탑1 [5] 님얼굴비매너 2021.09.10 104 0 근데 믹스커피 커피숍에서 파는거맛있드라 [1] 스츙 2021.09.10 45 0 념글 군붕이 보고 놀람 [19] zkamcc 2021.09.10 114 1 자판기 설탕컾이 의외로 맛있음 [1] 쿵쿵홍 2021.09.10 63 0 최애 커피 [2] 역시난 2021.09.10 44 0 다들 이볼브원 파밍이 끝나갈때쯤에는 [5] BUMGOL 2021.09.10 76 0 애들아 나 뉴빈데 [10] 스츙 2021.09.10 115 0 커피는 눈꽃1 2021.09.10 32 0 도마 스텟 좋은편인것가튼데 [5] ㅇㅇ 2021.09.10 80 0 픽시브펌 시그마 [2] flaw 2021.09.10 133 9 커피 원픽 [2] 잉딩 2021.09.10 55 1 카붕이 실시간 개좆된거 인증...jpg [9] 대딸방 2021.09.10 151 5 사실 "자판기 율무차" 가 근본임 [8] 꿀때지 2021.09.10 97 0 각시윤은 힐데 잡아먹고 나오면 버프줘야됨 [1] ㅇㅇ (1.223) 2021.09.10 68 0 1111 라샤 2021.09.10 37 0 어제 오전에 백신맞은거면 이제 씻어도되나? [3] 콘승2 2021.09.10 71 0 백신맞고 딸쳐도 되는거임? [7] 라킁 2021.09.10 141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10 07: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