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에서 밥먹고 나오는 그런곳은 관리도 잘되고 하니까 믿고 먹을만한데


우리 동네 그냥 길목에 있는거는 시발 거미줄에 밤만 되면 나방이 존나 많아서 거기서는 못 뽑아먹겠더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