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원들 다 아아로 통일해서 주문하는데




눈치 존나 없는 막내가 



"저는 아인슈페너요"




아니....주문 통일하고 빨리 받고 싶다고..



이 새낀 점심 먹고 잠도 안자고 휴대폰 존나 봄..화면 절대 안 보여줌..


암튼 개인의 취존은 해드림 ㅇㅇ




암튼 아인슈페너가 뭔데?







와이 타카이타카이











씹게이 새끼냐 ㅋㅋㅋㅋ




(실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