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으로 하니 예전보다 끊겨서 옵션 낮추려고 들어가서 이것저것 낮추는데 다른 곳 보니 원래 밑에 음성 설정 옵션 있었지 않음? 예전이야 있어봤자 그 때는 쓸모 없던 때라서 그러너니 했었는데 일본 서비스 들어가려는데 있던 옵션이 없어진걸 보니 불안한데.

지금 없고 나중에 추가 할 예정이라면 공지는 해줘야 나중에 난리 안 날 것 같은데. 요즘엔 음성 쪽은 언어 선택이 기본이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