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감상 챌2에 비하면 갑자기 기믹 성향이 강해졌다는 느낌이 들었고, 가장 고비였던 3-20은 스펙적으로 걍 힘들었음



암튼 알비온 뽑아서 다이브 50뚫을려고 날잡고 민거라 기분은 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