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전장을 파밍으로 얻을 수 있다는 기대감에

존버했던 이터를 다 털었어요








셋옵 비틱은 솔직히 기대는 안하고

옌 무기라도 얻을 생각에 들떴어요







근데 시발 주재료가 판당 8개? 9개?

400개 필요한데? 이걸 언제 모으죠?






또 골드는 좆같이도 안주고

반복 돌릴수록 이게 맞나싶었어요.







우역곡절 끝에 재료 800개를 모으고

제작을 돌렸어요.












개씨발...


이거 맞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