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전장을 파밍으로 얻을 수 있다는 기대감에
존버했던 이터를 다 털었어요

셋옵 비틱은 솔직히 기대는 안하고
옌 무기라도 얻을 생각에 들떴어요

근데 시발 주재료가 판당 8개? 9개?
400개 필요한데? 이걸 언제 모으죠?

또 골드는 좆같이도 안주고
반복 돌릴수록 이게 맞나싶었어요.
우역곡절 끝에 재료 800개를 모으고
제작을 돌렸어요.


개씨발...
이거 맞냐...

저는 전장을 파밍으로 얻을 수 있다는 기대감에
존버했던 이터를 다 털었어요

셋옵 비틱은 솔직히 기대는 안하고
옌 무기라도 얻을 생각에 들떴어요

근데 시발 주재료가 판당 8개? 9개?
400개 필요한데? 이걸 언제 모으죠?

또 골드는 좆같이도 안주고
반복 돌릴수록 이게 맞나싶었어요.
우역곡절 끝에 재료 800개를 모으고
제작을 돌렸어요.


개씨발...
이거 맞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