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시윤 디펜으로 나오면 겜 터짐? 에트리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20 작성일 2021-09-10 10:19:05 https://arca.live/b/counterside/33749959 디펜더도 요즘 딜펜더 많아서 가능성 있긴 한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ㅇㅇ 2021-09-10 10:19:17 *수정됨 이미 스트라이커라고 확정이.. 펼쳐보기▼ 에트리안 2021-09-10 10:19:56 아 오피셜이야? 밥먹구오느라 몰랐어 펼쳐보기▼ 게테라토스 2021-09-10 10:19:19 스트라이커 오피셜 펼쳐보기▼ 에트리안 2021-09-10 10:20:11 오피셜이구나 땡큐 펼쳐보기▼ 레아코코 2021-09-10 10:19:24 이미 스커 확정임 펼쳐보기▼ 피해제한탱커좀 2021-09-10 10:19:25 디펜더가 반격들고나오면 끝장나지 펼쳐보기▼ 굽네바사삭 2021-09-10 10:19:33 오피셜로 스커임 펼쳐보기▼ Tsuki 2021-09-10 10:19:34 스커라고 뜸 펼쳐보기▼ 하랍픽업좀 2021-09-10 10:20:27 영상에 스커 arhat 같이 붙어잇음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힐데 등장 스토리 그대로였구나 [1] Cacao 2021.09.10 117 0 저게 각성캐래 [2] 유나펀치 2021.09.10 105 0 근데 주시윤이 부모 죽은거 본게 확실함?? [6] 가으응 2021.09.10 156 0 pv에 나온 노래는 메인스토리 브금으로 나올려나. 베론 2021.09.10 44 0 소신발언)킹이랑 유빈이 좋아하는 입장에서 슬픔 [15] 레이브 2021.09.10 162 5 각시윤 출격 보면 [2] 소나기나기 2021.09.10 124 4 걍 주시영처럼 조건부 패시브 반격 가튼데 [2] ㅇㅇ (221.148) 2021.09.10 63 0 날 앞으로 카순이라고 불러주겠어..? 응애나추룡아가 2021.09.10 100 1 본인 스비를 이제 그만 용서하기로 했음 [3] 각성김철수 2021.09.10 122 4 ✋질문 강소영 무슨 장비낌? [4] 라샤 2021.09.10 145 0 이볼브원에 기채권 꼬라박은 흑우 없제? Lb 2021.09.10 84 0 ??:라니 방송 10분으로 불평한다고? [2] 클러스트 2021.09.10 125 1 실시간 제일 ㅈ된새끼 프라임 2021.09.10 142 0 지금 기채 천장 못 만들어서 꼬운 사람 개추 역시난 2021.09.10 58 2 괜히 무섭네 꿈꾸는아이 2021.09.10 46 0 각시윤 구원기사단인가 그쪽으로 가는 거임? [4] swratra 2021.09.10 111 0 야로나백신 1차땐 딸쳐도되죠? [5] 꿀때지 2021.09.10 105 0 좃댓다 요즘 카사대충해서 쿼츠도 기채도없는데 [2] 시이시이 2021.09.10 77 0 근데 시윤이는 각성 스트라이커가 제일 어울렸음 Rhidelz 2021.09.10 93 0 이거 왜 아무도 말 안했어 [2] 프룸 2021.09.10 107 0 각시윤 전진 출격임 어스름 2021.09.10 62 0 딱 기달려라 00000 2021.09.10 45 0 오늘 카사챈 요약.jpg [9] 광복홍콩시대혁명 2021.09.10 3228 49 각시윤 디펜으로 나오면 겜 터짐? [9] 에트리안 2021.09.10 120 0 arhat이 아라한이네 [4] 하랍픽업좀 2021.09.10 132 0 각시윤 얘 반격 있는 거임? [3] 암왕제군 2021.09.10 71 0 저런 식의 각성 등장 캐릭터가 얼마나 되지 [2] 천공분열 2021.09.10 67 0 스포 각시윤 등장 이렇게 하지 않을까 [3] 클러스트 2021.09.10 168 5 글도 타이밍 좋아야 되네 극한의가능충 2021.09.10 65 0 개노 뭐임 ㅅㅂ [4] bean 2021.09.10 167 0 각시윤 생각보다 평범하게 나왔네 [1] ㅇㅇ (14.4) 2021.09.10 107 0 아 에피7 망상간다 ㅋㅋ [1] 가으응 2021.09.10 82 0 다른 각성도 이펙트 개선해야 할듯 [2] 뇌간망가 2021.09.10 70 0 이거 한자 뭐라고 적혀있는거지? [12] ㅇㅇ 2021.09.10 149 0 창작 아라한 주시윤 PV 브금 피아노연주 [31] Quaser 2021.09.10 2561 72 스포 질문인데 어쩌면 스포같아서 제목으로 못씀 [6] 잘되게해주세요 2021.09.10 149 0 건드릴거 없이 ㅇㅣ대로 광고내보내도 됳듯 [1] 유나사랑해 2021.09.10 110 0 주인공은 늦게 등장한다던데 [1] 익명_6974 2021.09.10 53 0 빨리 광고 안 박고 뭐해 역시난 2021.09.10 49 0 원거리 공격 전부 반격 스크류바 2021.09.10 66 -1 아니 그럼 펜릴소대 디펜 스커 스커임? [7] 헤으응 2021.09.10 182 0 진짜 각성등장씬 개간지네 [3] 꿀햇반 2021.09.10 170 0 이제 주시윤이 미니썬거 개연성 있는거같음 [2] 베버 2021.09.10 126 0 주시영 반격이랑 주시윤 반격에 차이있음? [12] 익명 2021.09.10 126 0 와 각시윤 개멋있네 [2] ㅇㅇ 2021.09.10 12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10 10: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