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숨지마라 나 공 익!!!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실시간 제일 ㅈ된새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42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딴 걸 누가 읽음?을 3글자로 줄이면????????
65
0
연화가 주시윤 엄마 이름이라는데 싸이버거 건다
[11]
168
0
주시윤 북유럽 아닌건 다 예상하지 않음?
[3]
108
0
각성 샤오린 언제나옴???
[2]
65
0
진짜 남캐도 잘 만들면 이렇게 꼴릴 수 있구나
84
0
카사 또 표절했네 ㅉㅉ
[19]
342
2
각시윤 뽑으면 애들 템 확 갈아치운다
61
0
아 자작 영상이었구나
95
0
솔직히 공간베기이런거
65
0
각시윤 타입:요르문간드 아니엇음?
[9]
193
0
창작
메이즈 전대 로비브금 피아노연주
[17]
920
35
스포
힐데 등장 스토리 그대로였구나
[1]
117
0
저게 각성캐래
[2]
105
0
근데 주시윤이 부모 죽은거 본게 확실함??
[6]
156
0
pv에 나온 노래는 메인스토리 브금으로 나올려나.
44
0
소신발언)킹이랑 유빈이 좋아하는 입장에서 슬픔
[15]
162
5
각시윤 출격 보면
[2]
124
4
걍 주시영처럼 조건부 패시브 반격 가튼데
[2]
63
0
날 앞으로 카순이라고 불러주겠어..?
100
1
본인 스비를 이제 그만 용서하기로 했음
[3]
122
4
✋질문
강소영 무슨 장비낌?
[4]
145
0
이볼브원에 기채권 꼬라박은 흑우 없제?
84
0
??:라니 방송 10분으로 불평한다고?
[2]
125
1
실시간 제일 ㅈ된새끼
142
0
지금 기채 천장 못 만들어서 꼬운 사람 개추
59
2
괜히 무섭네
46
0
각시윤 구원기사단인가 그쪽으로 가는 거임?
[4]
111
0
야로나백신 1차땐 딸쳐도되죠?
[5]
105
0
좃댓다 요즘 카사대충해서 쿼츠도 기채도없는데
[2]
77
0
근데 시윤이는 각성 스트라이커가 제일 어울렸음
93
0
이거 왜 아무도 말 안했어
[2]
107
0
각시윤 전진 출격임
62
0
딱 기달려라
45
0
오늘 카사챈 요약.jpg
[9]
3228
49
각시윤 디펜으로 나오면 겜 터짐?
[9]
121
0
arhat이 아라한이네
[4]
133
0
각시윤 얘 반격 있는 거임?
[3]
71
0
저런 식의 각성 등장 캐릭터가 얼마나 되지
[2]
67
0
스포
각시윤 등장 이렇게 하지 않을까
[3]
168
5
글도 타이밍 좋아야 되네
65
0
개노 뭐임 ㅅㅂ
[4]
167
0
각시윤 생각보다 평범하게 나왔네
[1]
107
0
아 에피7 망상간다 ㅋㅋ
[1]
82
0
다른 각성도 이펙트 개선해야 할듯
[2]
70
0
이거 한자 뭐라고 적혀있는거지?
[12]
14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