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에서도 잘쓰고 각성 나유빈은 스탭 밞으면서 적진으로 들어가서 힐도 못 받고 죽는경우도 있던데  난 플레사는데 건들렛에서는 잘 죽지도 않는데 이게 퇴물인가? 퇴물이면 이지수 들고와야지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