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일러선 한쪽 눈이라도 뜨고 있을줄 알았는데 기본도 컷신도 안 뜨고 있어서 초큼 아쉬움...


물론 감정표현 중에야 있겠지만 그거 하나만 눈 뜨고 있는 것보단 더 다양하게 보고픈 마음인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