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탱만 할 줄 아는 바보 빼고
건틀렛에서 힐데는 응애 나 아기 방패말곤 못하는데 이볼브원. 리플레이서 킹, 각성 나유빈은 허구한날 후열도 고로시 하잖아
세리나가 킹 카운터한다고 해도 잘못하면 삑사리 나서 줘팸 당하는건 여전하고
주시윤이 이 각성 디펜더 메타에 큰 파장을 불러와서 스나들도 좀 나오고 하면 좋겠음
내가 절대 류드밀라 쓰고 싶어서 쓰는 글이 아님 암튼 아님


이 탱만 할 줄 아는 바보 빼고
건틀렛에서 힐데는 응애 나 아기 방패말곤 못하는데 이볼브원. 리플레이서 킹, 각성 나유빈은 허구한날 후열도 고로시 하잖아
세리나가 킹 카운터한다고 해도 잘못하면 삑사리 나서 줘팸 당하는건 여전하고
주시윤이 이 각성 디펜더 메타에 큰 파장을 불러와서 스나들도 좀 나오고 하면 좋겠음
내가 절대 류드밀라 쓰고 싶어서 쓰는 글이 아님 암튼 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