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그늘 밑바닥은 미니, 스피라 되고 그거 얼터니움으로 리플 룩 힘 빌려서 정화해내고 호라이즌 나와서 윌버 족치기로 하고 윌버는 에델한테 끌려간거? 그렇게 치면 espr이랑도 관련이 깊지만 그건 오히려 그늘이랑 호라이즌 사이에 생길 틈에 복각하거나 상시편입으로 보게될 가능성이 더 높다고 생각함 근데 민병대는 복각한지도 꽤 오래되었고 강민우 못딴 애들도 많고 성냥팔이땜에 이어져있으며 메인스토리쪽이나 이벤트 스토리 쪽에서 밀어줄법한 평의회랑도 이어져 있으니 민병대가 더 나을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