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

다른 이면세계에서는 정말로 세계를 수호하는 존재였던거임
관리자와 함께 자신의 기사단과 세계를 수호하는 행복한 나날이였는데
관남충 또 세계하나 말아먹고 ㅌㅌ해버리고 그래도 루크는 관리자 없이도 어떻게든 지켜내 보겠다고 자기를 포함한 다른 기사단애들이랑 힘써봤지만 한명 두명 픽픽 쓰러지고 결국엔 멸망을 막을 수 없었고 흑화해버린 나머지 이 썩어버린 세계를 구원한다며 마왕으로 각성 ㄸㄸㄸㄸ
존나 뻔한 스토리라서 금태링이라면 비틀어놨을 거라고 믿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