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리세계 8만원짜리로 조금씩해서 메인 3장 밀었고 부사장의 휴일인가하는 이벤트 어려움 3번째꺼에서 막혀있음..
건틀렛은 티켓만 소모중..
1. 과금 월정액 두가지 추천되어 있는거는 살껀데 그다음으로 사야되는게 기업성장패키지 이거임?
2. 각유나 먼저 100랩찍고 미니스트라인가 70랩까지 올렸는데 pve 밀려면 내 캐릭풀에서 다음으로 키워야하는게 뭐임?
나머지 연봉협상 안한애들 레벨이 40~50 왔다갔다함..
3. 메인미는데 2턴이나 3턴내에 깨라는거는 어떤식으로 깨야함?
4. 장비가 대적자랑 단테셋밖에 없어서 일단 제일 쎈 애들한테 줬는데 장비는 언제부터 신경써야함?
5. 추천인이라는거 등록하면 쓸만한거 주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