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따구로 묶어서 종종걸음으로 걸을거 생각하니까

예전에 한복과 기모노 차이라면서

한복은 큰 보폭으로 달리는게 가능하지만 기모노는 하반신 치마가 밑으로 갈 수록 좁아져서

종종걸음으로 빨리 뛰어야 한다는 글이 떠오르노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