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루크 컷신은 일러랑 구도가 너무 비슷해서 더 성의없어 보였던거 같음 청안아이 추천 2 비추천 4 댓글 8 조회수 179 작성일 2021-09-14 00:47:37 수정일 2021-09-14 00:49:49 https://arca.live/b/counterside/33984810 어제 일러만 놨을때 추천! 2 ( 0) 비추! 4 ( 0) 공유 댓글 [8] 암왕제군 2021-09-14 00:48:40 진심임? 개억깐데 다른 애들 컷신만 쭉 돌아바바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09-14 00:49:13 아니 그래 보이는것 같다고 성의 없다는 아닌거 같은데 어제 일러만 떴을때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09-14 00:49:26 *수정됨 내가 글을 쓰다 말았네 펼쳐보기▼ xile 2021-09-14 00:48:42 그냥 스비가 눈 안빛나는거 올려서 기대치 낮춘거같음 펼쳐보기▼ xile 2021-09-14 00:48:58 표정도 그대로였고 펼쳐보기▼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14 00:49:22 기본 일러에서 팔들면 딱 컷신의 그거기는 함ㅋㅋ 펼쳐보기▼ 누르망디 2021-09-14 00:49:44 새로 그린게 아니라 스탠딩이랑 똑같은 일러스트 라투디로 만지기만해서 그런듯 펼쳐보기▼ 하빌밀런 2021-09-14 00:49:52 대충 보면 손 그냥 올리는 거인줄 알았었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ㅋㅋㅋ [1] Quaser 2021.09.14 63 1 예방접종 했다 [3] 두트리오 2021.09.14 46 0 불사있으면뭐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25.191) 2021.09.14 125 -2 소림이 성능은 어떰?? [9] 샷건 2021.09.14 180 0 에피7 오늘 스토리 다공개하는거임? [2] 피에스 2021.09.14 83 0 그래서 루크레시아 젖 보지 보이는 벗짤 언제나옴? [3] 엘빅이 2021.09.14 141 0 구원기사단이 자기세계 멸망시킨 놈들이겠지? [1] 북두나한격쟈기 2021.09.14 77 0 베로롱 본인 불사 8초뒤에 불사 또 걸면 어케됨 [7] ㅇㅇ (106.246) 2021.09.14 150 0 카운터 사이드 조기 오픈 [1] ㅇㅇ 2021.09.14 79 0 불사 걸리면 제일 무서울거 같은 새끼들 뽑아봄 [28] diqkf운터 2021.09.14 251 0 아 태포모아서 세리나 뽑으려고 했는데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14 129 0 주시윤 용혈 두눈다뜬적잇냐? [3] 로아노크 2021.09.14 118 0 근데 1.5주년 끝났는데 양하림 아이콘에 계속 붙어있네 보르챠 2021.09.14 57 0 2시간이면 많이했지 게테라토스 2021.09.14 48 0 스포 구원기사단 ㅇㅇ (112.154) 2021.09.14 199 1 치아가 좋아짐??? [10] ㅇㅇ (116.33) 2021.09.14 149 0 오늘 각시윤 나오네 간결한닉네임 2021.09.14 72 0 그래서 오늘 조기오픈함? [1] ㅇㅇ (112.214) 2021.09.14 84 0 성녀 무기 왠지 이거일듯 [4] 야한눈나 2021.09.14 237 4 PC판은 어떻게 업뎃해? [2] ㅇㅇ (120.50) 2021.09.14 92 0 루크랑 공익 같이풀린주 볼만하겠네 [3] 레드라이더 2021.09.14 96 0 지금 국민지원금 피싱 ㅈㄴ 하나보네 [1] 암왕제군 2021.09.14 132 0 쥬지윤 그리고싶다 [3] 수타 2021.09.14 78 0 루크 컷신은 일러랑 구도가 너무 비슷해서 더 성의없어 보였던거 같음 [8] 청안아이 2021.09.14 179 -2 오늘 점검도 일찍 끝나겠지? [2] 북두나한격쟈기 2021.09.14 57 0 빡통이 상향은 이거지 [2] 판타지카 2021.09.14 92 0 시윤게이야... [3] 쿵쿵홍 2021.09.14 127 0 깡통덱도 오퍼 세리나 쓰냐? [7] Zinma 2021.09.14 127 0 각시윤은 시즈였어야 한다 ㅇㅇ 2021.09.14 45 0 원조 버프금지는 퇴물? [9] ㅇㅇ 2021.09.14 127 0 어제 백신 1차 맞았는데 팔근육통 오지네.. [16] 물찾는원주민 2021.09.14 165 0 가끔씩 챈에 올라오는 천박글 있잖아 [5] 비질란테 2021.09.14 169 1 이지수 부활방법 : 버프해제 무효화 [2] 레드라이더 2021.09.14 103 0 각시윤 터치 컷신보고 다행이라 느낀점 [1] 라아슈아 2021.09.14 161 1 주시윤 기어스쓰네 ㄷㄷㄷ [1] 아스트라이아 2021.09.14 152 0 타워 시즈 서폿은 각성 안나오노 [3] ㅇㅇ (112.154) 2021.09.14 54 0 다이브 하나 돌려놓고 잤는데 안 깨졌네 [2] 하랍픽업좀 2021.09.14 47 0 오늘기준으로 기채 4,700장 있으면 [7] 천곡검 2021.09.14 175 1 다이브 돈까스 망치에서 막혔는데 [11] coto 2021.09.14 133 0 나 지금 다이브 4편성까지 필요하던데 [5] 부엉이와밤의왕 2021.09.14 63 0 빡통이 부활시키는거 알아냈다 [7] knsM_ 2021.09.14 96 0 성녀 불사에는 베로롱같이 모션 없겠지? [4] 뉴네는뉴뉴뉴 2021.09.14 98 0 시작화면 설정할수잇게해죠 [11] 불면증환자 2021.09.14 110 0 루크 컷신 꼴리면 [1] 유나펀치 2021.09.14 111 0 점검 빨리끝내는데스 배가아픈레후 2021.09.14 6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14 00: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