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불사 걸리면 제일 무서울거 같은 새끼들 뽑아봄 diqkf운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8 조회수 251 작성일 2021-09-14 00:51:37 수정일 2021-09-14 00:55:57 https://arca.live/b/counterside/33984937 린시엔은 좀 억지긴 한데하여튼점점 늘어난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8] 레드라이더 2021-09-14 00:51:51 각등이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14 00:52:34 Ozymandias 2021-09-14 00:51:55 밀리아는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14 00:52:12 그 노랑머리고아년 생각하기도 싫음 펼쳐보기▼ Ozymandias 2021-09-14 00:52:27 나이엘 의문의 1패 펼쳐보기▼ knsM_ 2021-09-14 00:52:05 각등이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09-14 00:52:10 라이누 ㅇㄷ?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14 00:52:27 청안아이 2021-09-14 00:52:48 진짜 라이누는 혼자 오지 않아... 릴리와 썬볼이 함께하지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14 00:54:15 3+4+5 = 12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14 00:54:25 diqkf운터 2021-09-14 00:54:42 청안아이 2021-09-14 00:55:50 그 초치는거 같아서 미안한데 웃자고 하는 얘기에 왜 죽자고 반박해...그냥 웃자고 한 얘긴데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14 00:56:14 나도 웃자고 반박한건데 왜 초쳐... 그냥 웃자고 한건데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14 00:56:40 그리고 초칠거면 메카닉에 불사가 안걸리는걸로 초쳐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09-14 00:56:58 그냥 싸움거는거 같은데 막고라갈까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14 00:57:34 그냥 콘 두개 당했을때 뻐큐 날리던가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14 00:57:42 싸움은 네가 걸고 있지 않을까 펼쳐보기▼ 청안아이 2021-09-14 00:58:00 그래 니가 맞다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14 00:58:31 이러면 또 자기가 정신승리 했다 그지? 펼쳐보기▼ 보르챠 2021-09-14 00:59:06 싸우지말고 건으로 결정해라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14 00:59:36 암왕제군 2021-09-14 00:52:52 난 마타 구관검이 ㅈㄴ 셀거같음 얘는 5초 불사로 버티다가 하나 죽으면 다른 하나가 피가차서 시너지가 어마어마함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14 00:55:15 구관검 피차는건 시간차 좀 있어서 둘 다 불사로 살려두면 둘 다 죽음 그냥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9-14 00:55:37 ㄲㅂ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14 00:58:14 하지만 버프켜진 구관검이 불사가 켜지면? 펼쳐보기▼ Zinma 2021-09-14 00:55:10 재앙도우 ㅇㄷ? 펼쳐보기▼ diqkf운터 2021-09-14 00:55:3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탭 썸네일 가려짐? [4] 청안아이 2021.09.14 52 0 나는 베로니카 불사걸면 재밋을거같음 [7]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9.14 123 0 오늘 성녀 시윤 2연 천장치면 좋은점 [1] 묘갤러 2021.09.14 85 0 연습)(스포)이렇게하면 스포글써도 되지?(제목에 스포X) [7] 아이사타 2021.09.14 128 0 스포) 와 주시윤이 결국 죽네 [3] 엘빅이 2021.09.14 146 0 편붕이 하다 겪었던 소름돋는 경험 [15] ddalddal 2021.09.14 1437 43 릴리쨩 잘가,,, [1] 하랍픽업좀 2021.09.14 128 0 게이될거같음 [13] 싱싱한 2021.09.14 312 1 카사구글 평점 많이회복했네 [8] 피에스 2021.09.14 194 0 뉴비 오퍼가 그 빨간옷 입은 무난한 쓰알오퍼랑 [7] ㅇㅇ (1.249) 2021.09.14 150 0 아니 구글 플레이 이건 좀 너무하네 ㅋㅋ [8] 5648 2021.09.14 317 3 인겜 대문 저거 뒤에는 개기일식 표현한건가? [4] ㅇㅌㄹㅌㅋ 2021.09.14 214 0 본인 성녀 뽑고 제일 먼저 쓸 년 ㅋㅋ [2] 야한눈나 2021.09.14 183 0 브더도 십흥겜이였네 [3] ㅇㅇ 2021.09.14 172 1 ㅋㅋㅋㅋㅋ [1] Quaser 2021.09.14 63 1 예방접종 했다 [3] 두트리오 2021.09.14 46 0 불사있으면뭐하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25.191) 2021.09.14 125 -2 소림이 성능은 어떰?? [9] 샷건 2021.09.14 180 0 에피7 오늘 스토리 다공개하는거임? [2] 피에스 2021.09.14 84 0 그래서 루크레시아 젖 보지 보이는 벗짤 언제나옴? [3] 엘빅이 2021.09.14 141 0 구원기사단이 자기세계 멸망시킨 놈들이겠지? [1] 북두나한격쟈기 2021.09.14 77 0 베로롱 본인 불사 8초뒤에 불사 또 걸면 어케됨 [7] ㅇㅇ (106.246) 2021.09.14 151 0 카운터 사이드 조기 오픈 [1] ㅇㅇ 2021.09.14 80 0 불사 걸리면 제일 무서울거 같은 새끼들 뽑아봄 [28] diqkf운터 2021.09.14 251 0 아 태포모아서 세리나 뽑으려고 했는데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9.14 129 0 주시윤 용혈 두눈다뜬적잇냐? [3] 로아노크 2021.09.14 119 0 근데 1.5주년 끝났는데 양하림 아이콘에 계속 붙어있네 보르챠 2021.09.14 57 0 2시간이면 많이했지 게테라토스 2021.09.14 49 0 스포 구원기사단 ㅇㅇ (112.154) 2021.09.14 199 1 치아가 좋아짐??? [10] ㅇㅇ (116.33) 2021.09.14 149 0 오늘 각시윤 나오네 간결한닉네임 2021.09.14 72 0 그래서 오늘 조기오픈함? [1] ㅇㅇ (112.214) 2021.09.14 84 0 성녀 무기 왠지 이거일듯 [4] 야한눈나 2021.09.14 237 4 PC판은 어떻게 업뎃해? [2] ㅇㅇ (120.50) 2021.09.14 93 0 루크랑 공익 같이풀린주 볼만하겠네 [3] 레드라이더 2021.09.14 96 0 지금 국민지원금 피싱 ㅈㄴ 하나보네 [1] 암왕제군 2021.09.14 132 0 쥬지윤 그리고싶다 [3] 수타 2021.09.14 79 0 루크 컷신은 일러랑 구도가 너무 비슷해서 더 성의없어 보였던거 같음 [8] 청안아이 2021.09.14 180 -2 오늘 점검도 일찍 끝나겠지? [2] 북두나한격쟈기 2021.09.14 58 0 빡통이 상향은 이거지 [2] 판타지카 2021.09.14 92 0 시윤게이야... [3] 쿵쿵홍 2021.09.14 127 0 깡통덱도 오퍼 세리나 쓰냐? [7] Zinma 2021.09.14 128 0 각시윤은 시즈였어야 한다 ㅇㅇ 2021.09.14 45 0 원조 버프금지는 퇴물? [9] ㅇㅇ 2021.09.14 127 0 어제 백신 1차 맞았는데 팔근육통 오지네.. [16] 물찾는원주민 2021.09.14 1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14 01: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