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저거 빨리나와야 2주년쯤이겠거니 하고 걍 라라 꼴리니까 천장치고 다음신캐 거르고 호라이즌까지 다시모으지 뭐 했는데 


갑자기 9월 일정이라고 뜨더니 14일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