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기가 대략 3개월에 2캐인데 이번 주시윤 아라한 이후

쭉 이어지는 시간대로 맞어 떨어지는게 11월초 이벤트에피와 함께 이어지는 각성떡밥은 역시 나나하라임


미나토와 치아가 치후유 정도가 각성각이고 사나에랑 관리자 혹은 이수연이랑 재회하면 딱 좋을듯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