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성은 반격 안먹는데 융합해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79 작성일 2021-09-14 01:29:47 https://arca.live/b/counterside/33986563 주시윤 반격은 과연 먹힐까 안먹힐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암왕제군 2021-09-14 01:30:11 pv에서 됐는데 안 먹히면 사기로 고발 ㄷㄷ 펼쳐보기▼ 판타지카 2021-09-14 01:30:36 *수정됨 그거 몹미니라며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9-14 01:31:07 00000 2021-09-14 01:30:39 그거 몹이라 몰라 펼쳐보기▼ 암왕제군 2021-09-14 01:30:55 ㅇㅇ 2021-09-14 01:30:12 ? 펼쳐보기▼ 다인자유전 2021-09-14 01:30:37 안먹히면 씹떡상 각이지 펼쳐보기▼ ㅇㅇ 2021-09-14 01:33:44 스킬설명보면 궁제외 경직공격이 전부 반격대상이라 각성캐 특수기도 포함될거라봄 펼쳐보기▼ ㅇㅇ 2021-09-14 01:35:47 노각성 주시윤은 각성 제외라고 명시해 놨나? 점검 중이라 확인이 안되네 펼쳐보기▼ ㅇㅇ 2021-09-14 01:37:28 아마 명시되잇던걸로 기억함 펼쳐보기▼ ㅇㅇ 2021-09-14 01:39:3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본인 시윤이 뽑을지 딴애 뽑아야하는지 추천좀 [8] 홍베숙 2021.09.14 182 0 루크 건 체력 저정도면 각수연 출격기에 죽나? [3] 극한의가능충 2021.09.14 142 0 생각해보니깐 그냥 힐데가 남혐인거같음 [4] Ludovicus 2021.09.14 131 1 각시윤 스탯 나공익급이라고? [2] 라최지 2021.09.14 153 0 넬슨 시발련 왤케섹스한데미친련 [1] 멜 2021.09.14 122 0 주시윤 땜에 자라는 중 카붕쿤 2021.09.14 69 0 와카두! Cabala 2021.09.14 69 0 각시윤 그럼 뉴비 기채권 쌓인거 쓸만함? [6] ㅇㅇ (152.99) 2021.09.14 105 1 루크레시아는 전당부터 실효성 있을듯 [5] 금지어다 2021.09.14 158 0 루크부터 뽑아야겠다 flaw 2021.09.14 63 0 난 지쳐서 못버티겠다 [2] 화선 2021.09.14 78 0 스포 와 [3] 독호메 2021.09.14 101 -3 각시윤+주시윤 쌍반격ㄷㄷ [4] 이디스애호해 2021.09.14 113 2 지금부터 채널 통제들어감 [6]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9.14 120 0 각시윤 브금 들을때마다 엘빅이 2021.09.14 115 0 에블린편성대사좀 좆이죽어요 [6] SS급경장딜포이 2021.09.14 133 0 카사정도면 업뎃시간은빠른편이지않나? [1] 로아노크 2021.09.14 67 0 사이어인이 변신하면 초사이어인 [4] ㅇㅇ 2021.09.14 66 0 스포 노말시윤이 취급 너무함 [7] Ludovicus 2021.09.14 271 3 그..카사가챠가 혜자는 맞는데.. [3] 각성김철수 2021.09.14 175 0 이 겜은 남캐가 아티아티 2021.09.14 45 0 이게 인겜 그래픽? 거짓말? [5] 카린웡 2021.09.14 190 6 창작 아라아라시윤 버티기힘들어 서버열어줘 [11] 프라임 2021.09.14 1614 46 각성은 반격 안먹는데 [11] 융합해제 2021.09.14 179 0 뽑을 때의 감동을 위해서 [1] 쿵쿵홍 2021.09.14 129 0 와 루크레시아가 주시윤 엄마였네 [1] ㅇㅇ 2021.09.14 193 0 스포) 아 진짜로 주시윤이 좆데 대가리를 참수 해버릴줄은 몰랐지 ㅋㅋㅋ [9] 잉딩 2021.09.14 190 0 괜히 이거도 피하시면 곤란한데요~ 하는게아니네 Q3 2021.09.14 94 0 루크레시아 오토로 쓰기엔 좀 그렇겠다 [3] ㅇㅇ (106.246) 2021.09.14 102 0 파이어 이마탁 판타지카 2021.09.14 67 0 건틀렛 니가와 각시윤 00000 2021.09.14 100 0 기채만 기준으로 가장 가성비 좋은 게 뭐임? [1] 꼬리를문뱀 2021.09.14 78 0 10시 28분에 글쓴 사람은 높은 확률로 잘생겼대 [4] 묘갤러 2021.09.14 71 0 와 성녀목소리 실화인가 [4] 폴리네시아 2021.09.14 158 0 펜릴은 소대 전대 다 각성했네 [1] 베버 2021.09.14 133 0 12시쯤 다시 와봐야지 [2] 청안아이 2021.09.14 57 0 가만보니 주시윤 노말일때 각성캐 둘이랑 붙었네 [11] 오뎅식당부대찌개 2021.09.14 172 1 매카노 하면서 느낀거 [11] 피에스 2021.09.14 114 3 개병신노망난틀딱공익이면개추zzzz SS급경장딜포이 2021.09.14 88 9 그런거 누가해주면 좋겠다 [1] 아이사타 2021.09.14 61 0 스탯 얘기하길래 오픈한줄 알았네 [2] 아메리고 2021.09.14 106 0 루크 목소리 개꼴리네 flaw 2021.09.14 73 0 아시발어쩌지 [1] 멜 2021.09.14 59 0 각시윤 그냥 대사는 좀 나이들어보였는데 [1] 으으윽 2021.09.14 120 0 루크레시아 출격기가 불사인거임? [4] 비질란테 2021.09.14 1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14 01:33 +1 +2 +3 +4